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맑음 서울 20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17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영근 자유한국당 김포시장 후보, “희망드림 개소식”성황리 개최

자유한국당 단합된‘세과시’
등록날짜 [ 2018년05월01일 00시00분 ]

자유한국당 유영근 김포시장 후보의 개소식이 28일 고촌읍 소재 선거사무실에서 약500여명의 지지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일찌감치 공천을 확정 받아 안정적으로 민심을 공략하고 있는 도중에 열린 개회식인 만큼 후보자를 중심으로 단합된 모습을 보인 것이 인상적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홍철호 국회의원, 강경구 전 김포시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총 집결해 문전성시를 이뤘다. 특히 유영근 후보와 함께 후보자 공천 경쟁을 펼친 김동식 전 김포시장과 황순호 시의원이 참석해 이목을 끌었다.

축사는 이색적으로 시민대표 송지선씨부터 시작됐다. 학교 관련 민원을 제기하는 과정에서 유영근 후보를 알게 되었다며, 김포시에 민원을 제기해도 아무런 대답이 없었으나 유영근 시의장만이 문제를 해결 해 주었었고 민원을 본인의 일처럼 여기는 모습에 감동했다고 전했다.

특히 유영근 후보와 공천 경쟁을 벌였던 김동식 전 김포시장, 그리고 강경구 전시장은 유영근 후보는 믿음이 있고 성실한 정이 많은 사람이다. 선두에서 적극적으로 유영근 후보를 지지하고 도와 정권교체를 이루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홍철호 국회의원은 선거는 한 사람의 살아온 인생을 걸고 하는 가장 큰 일이다. 여러분이 도와준다며 김포시정 8년의 공백을 되찾을 수 있다고 호소했다. 이어 홍의원은 선거에 있어 단합된 힘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시도의원 출마 후보를 불러내 화합을 다졌다.

이어진 유영근 후보는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함께 공천경쟁을 한 김동식 전 시장과 황순호 의원에게 특별히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이어, “오늘은 이순신 장군의 탄신일이다. 이순신 장군은 12척의 배로 전쟁에서 승리하셨는데 제 눈앞에 이렇게 많은 지지자께서 격려해 주시는데 무엇이 두렵고 힘들겠냐고 말하고 난중일기의 표현을 빌어 생즉필사 사즉필생의 각오로 선거에 임해 반드시 당선으로 보답하겠다고 결연한 의지를 보였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서 홍철호 의원과 박진호 당협위원장, 김동식, 강경구 전 김포시장이 공동선거대책본부장을 맡기로 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공천 갑질 당사자는 물러가라” (2018-05-01 00:00:00)
“공천 갑질 당사자는 물러가라” (2018-05-01 00:00:00)
‘시민과의 약속 지킨’ 김병수...
‘대한민국 빙상스포츠 새 시대...
김병수 김포시장, 경기도 시군...
김포시의회, 경기도 시군의회의...
김포시선수단, 제70회 경기도체...
김포도시관리공사 신청사시대 ...
대국민 이구동성 “국제스케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