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흐림 서울 2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9일mo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사회/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도시공사, 체험활동 3총사(목공예·도자기·숲) 운영

11월 3일, 태산패밀리파크 목공예 체험장 개관
등록날짜 [ 2015년10월28일 00시00분 ]

체험활동 3총사(목공예·도자기·숲 체험), 희망종 달기 등 연계 프로그램 풍성

김포도시공사(사장 박상환)는 오는 3일 자연과 함께 숨 쉬는 태산패밀리파크에 목공예 체험장을 개관한다. ‘태산패밀리파크 목공예 체험장은 목공예 체험은 물론 도자기 체험과 숲 체험을 연계한 체험활동 3총사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태산패밀리파크 목공예 체험장은 차별화된 재미와 스토리를 제공하기 위해 도자기 체험, 숲 체험, 물놀이시설, 생태연못, 잔디광장, 야생초화원 등과 연계되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목공예 체험은 7000~12000원의 체험요금으로 퍼즐 장난감, 목걸이, 피리, 동물조립, 액자, 연필꽂이, 자동차 조립은 물론 DIY가구 까지 제작해 볼 수 있다. 체험장은 목조건물에서 가족과 함께 소중한 체험의 기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고, 2016년부터는 정규반도 개강한다.

태산패밀리파크는 38000규모로 2002년에 조성됐고, 연간 8만 여명이 이용하는 지역명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용객이 직접 참여하는 희망종 달기는 개인의 꿈과 희망을 도자기 종에 써 넣어 희망터널에 달아 볼 수 있는 이벤트로 체험활동에 참여한 이용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구성된 체험장은 연간 8000여명이 이용하고 있으나, 연계 프로그램(목공예 체험, 숲 체험)을 통해 이용객이 연간 1만 여명으로 증가 될 전망이다.

김무덕 프로그램 담당자는 시민의 휴식공간으로 사랑 받고 있는 태산패밀리파크가 목공예 체험장 개관을 통해 체험활동 3총사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었다단순히 시설물을 관리하는 역할이 아니라, 스토리텔링을 통한 연계 프로그램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창조적인 역할을 담당 하겠다고 밝혔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운양동 한옥 주민센터’제20회 경기도 건축문화상 동상 수상 (2015-10-29 00:00:00)
김포 도정협회 쌀값 결정 무효다! (2015-10-21 00:00:00)
김병수 시장, 철도와 대중교통 ...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