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흐림 서울 1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5월05일su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CJ헬로비전, 소통하는 시정구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방송제작, 취재지원 등 상호 협력 통한 빠르고 생생한 시정소식 전달 합의
등록날짜 [ 2014년03월27일 00시00분 ]

김포시와 CJ헬로비전은 지난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다양한 방송 컨텐츠를 활용한 행정정보의 신속한 제공과 소통하는 시정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에서 김포시는 시민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CJ헬로비전의 방송프로그램 제작과 자료제공, 현장 취재지원을 적극 지원키로 약속하고 CJ헬로비전은 김포시의 다양한 컨텐츠를 영상화하여 시민들에게 신속히 전달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키로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김포시는 약 7만 가구가 가입한 지역케이블 방송인 CJ헬로TV의 네트워크 망을 통해 보다 생생하고 빠른 시정 소식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우선 시는 CJ헬로비전을 통해 자체 제작한 시정뉴스를 정기적으로 편성 방영함으로써 주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는 한편, 김포 한강마라톤대회와 시민의 날 체육행사, 농업인의 날 행사 등 시에서 추진하는 각종 문화・체육・이벤트 행사의 방송촬영을 비롯해 CJ헬로비전에서 제작하는 각종 프로그램 중 지역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제작을 적극 유치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협약서에 서명을 마친 유영록 시장은 “CJ헬로비전은 2002년 출범이래 정치・경제・사회・문화분야에 있어 김포시의 살아 있는 소식을 전달하는 명실상부한 지역의 대표적인 방송사”라면서, “앞으로도 올바른 여론형성과 참된 비판, 성숙한 대안 제시를 하는 선도적인 언론으로서 중책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김기민 경인총괄대표는 “그동안 김포시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대표적인 지역케이블 방송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김포시와 CJ헬로비전의 협력관계가 더욱 강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하영 시의원, 재선 의지 피력! (2014-03-27 00:00:00)
이경직 김포시장 예비후보 핵심공약발표 기자회견 가져 (2014-03-27 00:00:00)
김병수 시장 “김포는 평화누리...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따...
이번에는 ‘6조원대 사업 물꼬 ...
라떼전파사
수확의 기쁨과 계절 밥상으로 ...
김포시, 온정적이고 트렌디한 ...
제21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