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맑음 서울 22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7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민사회단체연합 김창집 후보지지

등록날짜 [ 2012년03월21일 00시00분 ]

김포시민사회단체연합(상임공동대표 최병종, 이적, 이하 김사연)이 21일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통합당의 김창집 예비후보를 김포민주시민 후보로 추대한다고 밝혔다.

김사연은 김 후보의 추대이유로 “야권연대의 민주적 절차를 통해서 선출된 후보라는 점이 가장 큰 이유이다”면서 “민주시민 개혁진영은 오는 4.11 총선을 MB정권의 실정을 심판하는 날로 기록한다”밝혔다.

또한 김사연은 “그동안 MB정권은 일일이 예를 들어 열거하기가 힘들 정도로 폭정과 비리가 그 도를 넘은 상태다”고 규정하고 “이런 정권을 등에 업고 권력을 누리던 새누리당이 갑자기 당명을 바꾸고 MB정권과의 차별화를 시도하며 국민을 속이려 드는 것에 분노를 금할 수 없다. 특히 구제역 살처분의 당사자이면서 MB정권의 각료를 지낸 모 후보가 김포시 대표자 자리를 맡겠다며 (큰 그릇)운운하며 시민의 눈을 속이려 하는 모습에서 실망을 넘어 분노마저 느끼지 않을 수 없다”고 주장했다.

또 김사연은 “김 후보가 분단과 냉전을 종식 시킬 수 있는 해박한 지식과 논리를 갖춘 사람“이라며 ”시대정신의 중심에 선 후보로서 김포를 지키고 야권의 맥을 이어 온 정체성에 충실한 후보다“고 밝혔다.

한편 김사연은 김 후보와 ▲반값등록금 실현 ▲비정규직 철폐 ▲중소기업 중심의 경제정책 입법 ▲재래시장, 골목상권 활성화 ▲농업의 활성화 ▲공기업 사유화 저지로 사회공공성 수호 ▲대운하 저지 및 환경생태 복원 ▲한미 FTA 청문회 개최 및 비준 무효화 ▲6.15, 10.4 선언 이행 및 남북교류(민간) 활성화 ▲조세개혁 및 금융공공성강화(투기금융청산 및 서민은행) ▲탈핵에너지 기본법(가칭) 제정 및 단계적 핵발전소 폐쇄와 신, 재생에너지 확대 ▲복지정책 확대 실현 등 제19대 총선 정책합의문을 교환했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도시철도 기본계획 변경 승인 (2012-03-22 00:00:00)
김장호 후보 무소속 출마 (2012-03-20 00:00:00)
김병수 시장, 철도와 대중교통 ...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