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황사 서울 1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6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동식, 경전철 차량입찰 취소하고 차량계획 수정하라

등록날짜 [ 2010년04월22일 00시00분 ]

김동식 무소속 김포시장 예비후보가 김포시의 “철도차량 입찰공고 계획취소 및 100%고가전철 계획 전면 수정”을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22일 김 시장 예비후보의 사우동 사무실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김 예비후보는 ▲소형차량 도입계획과 고가전철 계획을 철회 바란다 -김포시의 4월 중 철도차량 입찰공고 계획의 자료를 보면 ‘승강장 및 대합실 길이’는 철도차량 1편성 4량 기준 45m로 전철 4량의 총 길이는 45m이다. 즉 1차량의 길이가 10m인 소형차량을 도입하려는 것으로 차량이 작아 불편함이 있어 1 차량당 최소 20m에 준하는 차종이 도입 돼야 한다. ▲김포시 전역 100% 고가전철 계획을 전면 수정 바란다 - 고가전철은 김포시 최대 최악의 흉물이 될 것이다. 김포시의 발전을 위해 지하철로 건설해야 한다. 법정 제반 행정절차를 감안하여 볼 때 잘못된 정책은 신속히 수정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김 예비후보는 올 6.2 지방선거에 대해서도 김포시의 미래와 김포시민의 뜻을 철저히 짓밟은 여‧야 정치권의 반성을 촉구한다며 최근 한나라당의 도‧시의원후보 경선의 불협화음과 야당의 단일화 협상결렬 모습은 지역의 일을 잘 할 사람이 제외되고 중앙당의 입장만 내세우는 것으로 김포시민들에겐 좋지 않은 일이었다고 지적했다.

또한 김 예비후보는 노인무상급식과 형편 어려운 학생의 방학기간 포함한 무상급식을 공약으로 내세우고 개화역~ 김포시(풍무동, 사우동, 장기동, 걸포동, 감정동 외 지역)구간 저상버스운행도 시장이 된다면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왕룡, 도시철도사업 주민투표 전까지 중단하라 (2010-04-23 00:00:00)
유시민, 야권단일화 포기 안 했다. (2010-04-21 00:00:00)
김병수 시장, 철도와 대중교통 ...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