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많음 서울 1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6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양원규, 무소속으로 승리하겠다.

사무실 개소식서 밝혀
등록날짜 [ 2010년04월14일 00시00분 ]

양원규 시의원 예비후보가 한나라당을 탈당해 무소속으로 출마할 것을 선언했다.

양 예비후보는 14일 가진 사무실 개소식에서 이 같이 밝히고 자신은 중앙정당이 아닌 김포정당으로서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지역의 참일꾼이 될 것이라고 역설했다.

또한 양 예비후보는 무소속 출마에 관해 “자신은 한나라당 양촌면 분회장으로 수년간 활동하면서 당의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 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당적도 없던 사람이 어느 날 갑자기 당에 가입하더니 공천경선에 참여하고 있다”고 주장하고 “이번 경선이 공정한 경선을 가장한 전략적 경선이 아닌가에 대한 생각을 지울 수 없다”고 말했다.

또 양 예비후보는 “금번 김포한나라당 공천방식이라면 수년간 당을 위해 봉사한 사람을 무시하고 낙하산식 후보자가 경선에 참여할 수 있는 경우라면 누가 당을 위해 헌신봉사 하겠냐고 15일 있을 한나라당 도‧시의원 경선의 비합리성을 지적했다.

진익호 전 양곡고등학교장은 “오늘 이렇게 양원규 예비후보의 사무실 개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것을 보고 오늘의 행사가 사무실 개소식이 아닌 출정식 같은 느낌이 든다”, “나 자신은 양 예비후보와 오랜 기간을 교류한 사람으로 이장부터 지금까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 봉사한 양 예비후보가 시의원이 되는데 여러분이 많은 격려를 해 선거후 당선 축하식에서 다시 만나자”고 말했다.

이강세 양촌면 노인회장은 “그간 지켜본 양 예비후보는 평소 예의바르고 어른을 공경할 줄 아는 사람으로 이런 사람이 시의원으로 출마해 마음이 좋다. 지역 일꾼은 얼마나 지역을 잘 아는가가 중요한데 바로 양 예비후보가 적격으로 시의원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종호 대곶면 주민대표는 “양 예비후보가 엄격한 집안교육을 받고 자라나 타의 모범이 되는 일을 많이 했다. 공천이 아니더라도 출마하겠다는 저 기질에 박수를 보내 달라”고 요청해 박수를 자아내고 “이번 선거가 양 예비후보가 10년 이상 준비 해 온 것으로 안다. 이번 일을 꼭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억 수도권 매립지 관리공단 이사는 “양 예비후보가 내 막내 동생과 동창으로 어려서부터 봐 왔다. 양 예비후보는 진솔하고 지역에서 열심히 봉사해 왔다. 이런 사람을 지역 일꾼으로 뽑아 아픈 데 만져주고 가려운 데 긁어주게 해야 한다. 여러분들이 뽑아주면 양 예비후보는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제동 남원양씨 종친회장은 “양 예비후보가 전통적인 집안의 종손으로 묘역 관리 등을 해 온 효자이다. 전국 양씨 종친회에서도 인정받는 양 예비후보이다.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이번 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장담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양원규 시의원 예비후보의 사무실 개소식에는 이영우 시의회의장과 신광식 도의원, 안병원 , 성덕경, 민석기 시의원 등의 한나라당 현직 정치인들과 김기풍, 김장호 한나라당 시장 예비후보, 김동식 전 시장 등과 단체장, 지인 등 5백여명이 참석했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나라당 도‧시의원 후보 경선으로 결정 (2010-04-14 00:00:00)
김준현 도의원 예비후보 (2010-04-14 00:00:00)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동료의 죽음이 헛되지 않도록...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