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 두철언)는 김포시 미래 100년 먹거리를 위한 농촌자원 개발 연구회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홍보 및 마케팅, 스토리 텔링, 마을 디자인, 프로그램 개발, 농식품 가공, 농작업 안전 분야 총 6개 분야로 25명을 29일부터 5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신청 당시 김포시 거주자로 각 분야의 경력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며, 접수방법은 온라인 접수로 입회원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를 갖춰 김포시농업기술센터 농업진흥과(농촌자원팀)로 제출하면 된다.
농촌자원 개발 연구회는 김포시 미래 100년 먹거리 산업으로 관광문화상품 개발의 중요성이 증대됨에 따라 새롭게 창설될 예정이며, 정기모임을 통한 사례 발표 및 벤치마킹 등을 통해 현실적이고 지속가능한 김포시만의 혼과 얼이 공유관광자원으로 부각될 수 있도록 농촌관광문화상품 개발을 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인숙 농업진흥과장은 “농촌자원 개발 연구회는 도시와 농촌이 공존하는 김포농업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집단지성으로 농촌자원과 관광에 대한 열정을 갖고 계신 많은 시민들의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입회원서 등 모집개요는 김포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http://www.gimpo.go.kr/agri/main.do)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촌자원팀(☎031-980-5061, 5076)으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