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김포시민 여러분!
저를 믿어주시고, 김포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김포시갑에 출마를 결심한 순간부터 지금까지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신 김포시민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오늘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김포시민 승리의 날입니다.
선거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미래통합당 박진호 후보를 비롯해 조성진, 유영록 후보께 심심한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김포발전을 위해 함께 경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거운동 기간 동안 김주영이라는 사람 그 자체, 그대로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김포의 현재를 들여다보고 시민과 함께 김포의 미래를 설계하기 위해 귀를 기울였습니다.
시민 한분 한분을 만날 때마다 김포발전을 향한 저의 책임감은 더욱 확고해지고 커져갔습니다.
해야 할 일은 반드시 하겠습니다.
김포시민들과 한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광역교통망 확충과 과밀학급 해소, 문화·관광 인프라 조성과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는 이제 김포시가 나아가야 할 방향입니다.
아라뱃길 규제특례지역 지정과 아라마린·인디뮤직페스티벌 등 김포 대표 축제 육성, 한강시네폴리스 대규모 디지털미디어 센터 조성과 김포 중장년 일자리 희망센터, 청년 진로·일자리 지원 청년맞춤센터 유치 등을 통해 성장하는 김포를 만들겠습니다.
김포의 발전, 시민의 행복이 저의 꿈이자 목표입니다.
국토교통부를 비롯한 관련 부처와 협의하고 국비 지원 협조를 구하겠습니다.
경기도는 물론 서울시를 비롯한 인근 지역 국회의원 등 정치권과도 긴밀히 협조해 김포발전을 이끌겠습니다.
지금은 갈등과 대립보다는 화합하고 경청하는 정치가 필요합니다.
대화하고 타협하며 김포발전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시민과 직접 만나는 소통의 자리를 만들고 지역사회와 협력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소상공인의 시름이 깊어지고, 국민의 주름이 패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연대와 나눔으로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와 함께 하루속히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민생경제를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포시민 여러분,
고촌, 풍무, 사우, 장기, 김포본동…
이른 출근길 대로변, 손님 발 끊긴 어느 식당, 약국 앞 길게 늘어선 인파 속에서 만났던 수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김포발전을 위한 충고와 우려의 말씀 새겨듣겠습니다.
김포를 위해 제대로 일하고, 김포의 위상을 높이는 국회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포시 갑 국회의원 당선자 김주영
2020년 4월 15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