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맑음 서울 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25일mo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당에 현명한 판단을 당부 드립니다.’

유영록 전 김포시장 김포시 갑 선거구 경선 강력히 요구
등록날짜 [ 2020년02월18일 00시00분 ]

유영록 김포시 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김포지역 당원 및 지지자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18일 오전 김포시의회 브리핑룸에서 민주당에 현명한 판단과 경선을 요구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유 예비후보는 중앙당 공천관리위원회의 현명하고 합리적인 판단을 촉구한다며 김포시 갑 선거구는 현역의원 불출마가 아니고 공석인 지역이라 밝혔다.

이러한 사정에도 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15일 김포시 갑 선거구를 전략 선거구 지정 요청 지역으로 발표했다며 지역에 당원과 지지자들 사이에서 <낙하산 단수 공천>이 이뤄지는 거 아니냐는 우려 섞인 목소리들이 강하게 제기되고 있다는 말을 전했다.

그는 이어 당원과 지지자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가 전략공천이라는 현명하지 못한 결론을 내리리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2018년 전국지방선거 당시 당에서 저를 경선 컷오프라는 정치적 치명상을 입었을 때도 당의 결정을 따랐습니다.”라며 민주당이 올바른 결정을 할 것을 믿는다고 밝혔다.

유 예비후보는 김포에서 민주당원이라고 하면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받던 어려운 정치지형 속에서 20년 넘게 김포 민주당을 지켜왔다며 김포에서 민주당의 뿌리 역할을 해왔다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당이 또 경선 기회를 박탈한다면 이제 당을 떠나라는 메시지로 읽을 수밖에 없다. 공정한 경선의 기회를 보장해 준다면 겸허히 결과를 받아들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간절하게 당에 호소합니다.”라며 민주당에 경선의 기회를 호소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농업기술센터, 시영 도시텃밭 “두배로농장” 분양 (2020-02-18 00:00:00)
김포시, 사용한 마스크 무단 투기 금지 강조 (2020-02-18 00:00:00)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시, 재두루미 보전사업 담...
김포시, 본예산 1조 6,693억 ...
해병대 2사단 군수대대, 김포우...
‘책과 교육의 도시’ 김포시, ...
김포시의회, 오는 25일 제248회...
김포시, 경기도에 골드라인 증...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