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조금 서울 1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5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철호 의원‘이걸 어떠커나’출판기념회 700여명 운집 성황리 마쳐

등록날짜 [ 2020년01월15일 00시00분 ]

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의 출판기념회가 14일 오후 2시 김포아트홀에서 7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 날 출판기념회는 민경욱 국회의원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김병준 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정미경 자유한국당 최고위원과 김성태 전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박순자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김명연 자유한국당 당대표 비서실장, 유민봉 자유한국당 국제위원장, 전희경 자유한국당 대변인, 오신환 새로운보수당 공동대표, 유의동 새로운보수당 원내대표 등의 동료의원들이 직접 참석하여 홍철호 의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홍철호 의원이 출판한 이걸 어떠커나일진일퇴하더라도 일로전진하는 마음으로 포기하지 않고 달려온 홍철호 의원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책 제목 이걸 어떠커나는 홍철호 의원이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이걸 어떻게 하나라고 자신에게 되뇌었던 표현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고민은 하지만 포기는 하지 않았던 의미를 담고 있다.

홍철호 의원은 출판기념회에서 동료의원인 민경욱, 전희경 국회의원과 함께 북콘서트 토크쇼 형식으로 그 동안 수많은 어려움을 겪고 기업인으로 성공한 경험과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왔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눴다.

홍철호 의원은 바쁘신 와중에 출판기념회에 어려운 발걸음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이걸 어떠커나'라는 책을 통해 포기하지 않되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두관 의원, 김포시(갑) 의정보고회 성황리에 끝마쳐 (2020-01-15 00:00:00)
김포시, 철도 개통에 따른 대중교통 노선 3차 개편 (2020-01-15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 자율...
김포시, ‘충주맨’ 김선태 주...
김포시, ‘대형 카페 지도’ 출...
김포시, 개발제한구역 내 농촌...
김포시 “서울9호선 김포연장, ...
김포시-연세대 자율교과목 만든...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