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의 출판기념회가 14일 오후 2시 김포아트홀에서 7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 날 출판기념회는 민경욱 국회의원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김병준 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정미경 자유한국당 최고위원과 김성태 전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박순자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김명연 자유한국당 당대표 비서실장, 유민봉 자유한국당 국제위원장, 전희경 자유한국당 대변인, 오신환 새로운보수당 공동대표, 유의동 새로운보수당 원내대표 등의 동료의원들이 직접 참석하여 홍철호 의원의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홍철호 의원이 출판한 ‘이걸 어떠커나’는 ‘일진일퇴’하더라도 ‘일로전진’하는 마음으로 포기하지 않고 달려온 홍철호 의원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책 제목 ‘이걸 어떠커나’는 홍철호 의원이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이걸 어떻게 하나’라고 자신에게 되뇌었던 표현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고민은 하지만 포기는 하지 않았던 의미를 담고 있다.
홍철호 의원은 출판기념회에서 동료의원인 민경욱, 전희경 국회의원과 함께 북콘서트 토크쇼 형식으로 그 동안 수많은 어려움을 겪고 기업인으로 성공한 경험과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왔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눴다.
홍철호 의원은 “바쁘신 와중에 출판기념회에 어려운 발걸음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이걸 어떠커나'라는 책을 통해 포기하지 않되 희망을 갖고 살아가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