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조금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6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민주 시의원 3명 ‘경기지사로 전해철 의원지지’

등록날짜 [ 2018년03월19일 00시00분 ]

 

왼쪽부터 노수은, 피광성, 신명순 더불어민주당시의원들.

더불어민주당 김포시의원 3인이 오는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지사로 전해철 의원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피광성, 신명순, 노수은 3명의 민주당 시의원들은 19일 오후 김포시의회 1층 북카페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전해철 입후보 예정자가 경기도 31개시군의 현안을 누구보다도 잘 꿰뚫고 있다면서 특히 문재인 대통령의 경기도 8대 핵심공약을 직접 만들어 낸 브레인으로 경기도정을 이끌 적임자라 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좀 더 구체적인 설명으로는 혁신과 실천의 리더십을 갖춘 경기도 지사 적임자 넓은 포용력으로 13백만 경기도민과 대한민국을 끌어 안을 적임자 원칙과 신뢰를 지키는 적임자라고 설명을 하면서 더불어님주당 김포시의원3인 전해철 후보자가 평화통일특별도 구상, 자치분권 확대 강화, 경기도 권역별 균형발전, 교통정책 등 31개 시군 구석구석을 품고 보듬는 정책으로 1300만 도민이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 경기도지사 적임자임을 확신하며 지지를 선언한다고 알렸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의 정왕룡 시의원은 언론보도문을 통해아직 당의 도지사 공식후보가 결정되지도 않았는데 기초 단위의 선출직 일꾼들이 단체로 누군가를 지지하는 것은 지방자치의 본질적 취지를 왜곡할 여지가 많아 회견에 불참했다고 불참입장을 밝혔다.

또 이재명 전 성남시장을 지지하느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현재 거론되는 모든 후보를 존경하며 추후 공식 후보가 결정되면 개인적인 친소여부를 떠나서 공식후보에 대하여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 그러나 아직은 우리도 그렇고 도지사 후보도 결정되지 않아서 누군가를 지지한다는 것은 조금 성급하다고 본다고 밝혔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기형 김포시 제4선거구 도의원 예비후보 출마 선언문 (2018-03-19 00:00:00)
이기형 김포시 제4선거구 도의원 예비후보 출마 선언문 (2018-03-19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 자율...
김포시, ‘충주맨’ 김선태 주...
김포시, ‘대형 카페 지도’ 출...
김포시, 개발제한구역 내 농촌...
김포시 “서울9호선 김포연장, ...
김포시-연세대 자율교과목 만든...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