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 고근홍)에서 육성하는 농촌지도자김포시연합회는 지난 12월 18일 농업기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시연합회 임원 및 읍면동 운영위원회 임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관에 의거 제13대 농촌지도자김포시연합회 연말총회를 통해 임원개선을 했다.
연말총회에서는 ′17년 사업예산에 대한 감사 및 결산보고 후 정관을 일부 개정했으며, 연말총회이후 자체 선임된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두광재) 주관으로 선거가 진행됐다.
선출 결과 제13대 시연합회 임원으로는 회장(송종헌), 수석부회장(김종찬)외 부회장(민건기, 김동겸, 한용애) 3명, 감사(황의광, 오용석) 2명으로 총 7명 선출돼 내년 1월에 연시총회시 이・취임식으로 정식 출범할 예정이다.
인재개발과(과장 권혁준)에서 지원하고 육성하는 농촌지도자김포시연합회는 제13대 송종헌 회장을 비롯한 새로 구성된 임원진을 중심으로 3년간 농촌지도자회가 더욱 더 발전된 농업인 핵심단체로 활동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 선출된 농촌지도자김호시연합회 송종헌 회장은 “선출해 주신 임원 및 회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임원진은 최선을 다할 것이며, 회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농촌지도자회 활성화는 물론 김포농업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농업인단체로 육성해 나아가겠으며 앞으로 회원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