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방방곡곡 문화공감 콘서트’ <아름다운 동행>이 오는 15일 오후 6시 김포문화재단 야외무대(사우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와 김포문화재단이 주관한다.
또한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의 정책 공감대 확산 및 문화 양극화를 해소하기 위한 지원 사업으로서 지역주민들뿐만 아니라 문화소외계층을 초청하여 시민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된다.
김포 지역예술단체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열정의 디바 ‘인순이’, 우리 소리를 통해 한국의 美를 알리는 배우 ‘오정해’, 탄탄한 노래실력으로 주목받은 뮤지컬배우 ‘최형석’이 출연하여 뜨거운 메인 무대를 선보이며, 서울페스타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무대로 보다 풍성한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의 체험부스와 ‘방방곡곡 문화공감하다 展’을 개최하여 공연, 체험, 전시가 어우러져 많은 시민들에게 문화를 통한 즐거움을 전한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아름다운 동행>은 시민들이 한 데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문화 행사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표하며 “김포문화재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문화의 양극화를 해소하고 김포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풍성한 문화를 누리고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뜻을 밝혔다.
문의 : 김포문화재단 공연사업팀 031-996-1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