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은 지난 15일 세미나실에서 김포시교육삼락회 퇴직 선생님들을 초청하여 제36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카네이션 달아 드리기, 성악가 유준상 김미주씨의 축하 공연으로 진행되었으며 유영록 김포시장,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고채영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참석하여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또한 경기도교육삼락회 허일 회장은 장학 사업 등 지역 꿈나무 육성 사업과 김포시교육삼락회 발전에 기여해 온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하기도 했다.
김포시교육삼락회 송영찬 회장은 “매년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해 주는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이사장님께 감사하다. 5월 15일 스승의 날은 김포우리병원 개원 기념일이기도 하다. 지난 15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서 귀감이 되어 오고 있는 김포우리병원의 개원 15주년을 축하한다.”고 말하였다.
김포우리병원은 김포시 초ㆍ중ㆍ고등학교 졸업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 방과후 공부방 운영 사업, 김포시 초등학생 초청 이웃 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 청소년 직업체험 프로그램 운영, 어린이집 아동 질병 예방 프로그램 운영, 유아기 자녀 대상 부모교육 등 지역 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해 교육 분야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