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조금 서울 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24일su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누리 김포시의원, 채신덕 재임명 철회하라

등록날짜 [ 2016년08월09일 00시00분 ]

지난 1일 김포시 체육회 사무국장으로 재임명 된 채신덕씨에 대해 유영록 시장이 재임명을 철회해야 한다는 새누리당 김포시의원들의 성명서가 8일 나왔다.

이들은 성명서를 통해 “ 2015년 김포시의원 선거에서 1028일 재선거에 낙선 이후에도 정당인으로서 활동을 지속해 온 것이 주지의 사실인데도 유영록 시장은 채신덕을 81일 김포시 체육회의 사무국장으로 재임명하였고, 이는 김포시민 전체의 공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야 할 김포시장이 개인의 사익을 위해 움직이고 있다고밖에 볼 수 없다.”면서 김포시체육회 사무규정 제 2조에 명기된 공개 채용 원칙을 무시한 데 대해 과연 공공기관의 사무국장을 채용하는 데 원칙과 기준이 존재하고 있는지 유영록 시장의 공개 답변을 요구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

 

성 명 서

 

우리는 201681일 채신덕 김포시 체육회 사무국장 재임명을 통탄하며 이를 조속히 철회할 것과 김포시민에 대해 사죄의 뜻을 표명할 것을 유영록 시장 강력히 촉구한다.

재임명한 채신덕 사무국장은 20159월 시의원 나선거구(김포1, 장기동) 재선거 출마하면서 새정치민주연합 입당과 함께 김포시 체육회 사무국장을 자진사퇴하였고 선거 결과에 따라 사무국장 복귀 의사가 있는지를 묻는 기자들의 질문에 절대 그런 일은 없을 것이라고 일축하였다.

이후 1028일 재선거에 낙선 이후에도 정당인으로서 활동을 지속해 온 것이 주지의 사실인데도 유영록 시장은 채신덕을 81일 김포시 체육회의 사무국장으로 재임명하였고, 이는 김포시민 전체의 공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야 할 김포시장이 개인의 사익을 위해 움직이고 있다고밖에 볼 수 없다.

김포시체육회 사무규정 제 2조에 명기된 공개 채용 원칙을 무시한 데 대해 과연 공공기관의 사무국장을 채용하는 데 원칙과 기준이 존재하고 있는지 유영록 시장의 공개 답변을 요구한다.

1) 김포시체육회는 김포시의 체육발전과 체육인들을 위한 공공기관인 만큼 사무국장 채용은 투명성과 공정성이 보장되어야 함에도 유영록 시장은 의회의 고언조차 묵살해 가며 김포시민을 기만하는 것에 대하여 37만 김포시민들에게 사죄해야 하며, 정치인 채신덕은 자신의 과거 언행을 돌아보고 김포시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사무국장 직을 내려놓을 것을 촉구한다.

2) 전국의 지방자치단체와 모든 공공기관에서는 정규직, 계약직 등 직위여하를 막론하고 투명하고 형평성을 위하여 공개채용 절차를 밟고 있는데 유독 김포시 체육회만 공개채용 절차를 무시하고 자의로 사직한 퇴직자를 재임명한 저의가 무엇인지 유영록 시장의 답변을 요구한다.

3)김포시체육회 사무국장 재임명은 앞으로 김포시 체육회의 활동에 대해 정치적으로 이용될 수밖에 없으며, 체육회가 한사람의 전유물인 것처럼 편파적으로 운영될 것이 자명하므로 김포시체육회 사무규정 제2조에 의거 사무국장 공개채용으로 재선발할 것을 강력 촉구한다.

만약 이러한 김포시의회의 요구에도 불구하고 김포시 체육회 사무국장 임명을 철회하지 않는다면, 37만 김포시민을 무시하고 의회와의 상생을 저버리는 뜻으로 이를 절대로 간과하지 않을 것이며 의회 차원의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임을 경고한다.

201688

새누리당 김포시의원 일동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로저 셰퍼드‘백두대간 사진전’평화문화도시 김포에 온다 (2016-08-10 00:00:00)
“LPG 승용차 부당사용은 위법입니다!” (2016-08-04 00:00:00)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시, 재두루미 보전사업 담...
김포시, 본예산 1조 6,693억 ...
해병대 2사단 군수대대, 김포우...
‘책과 교육의 도시’ 김포시, ...
김포시의회, 오는 25일 제248회...
김포시, 경기도에 골드라인 증...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