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은 지난 13일 세미나실에서 김포시교육삼락회 퇴직 선생님을 초청하여 제35회 스승의 날 기념 사은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홍철호 국회의원, 채정자 김두관 국회의원 당선인 배우자,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박동균 김포시 부시장, 박외순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이 참석하여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김포우리병원이 준비한 오찬과 함께 남성 오페라 앙상블 솔리스텐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김포시교육삼락회 송영찬 회장은 “매년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해 주는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이사장님 및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 5월 15일 스승의 날은 김포우리병원 개원 기념일이기도 하다. 지난 14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에서 귀감이 되어 오고 있는 김포우리병원의 개원 14주년을 축하한다.”고 말하였다.
김포우리병원은 김포시 초ㆍ중ㆍ고등학교 졸업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으며 저소득층 방과후 공부방 운영사업, 김포시 초등학생 초청 이웃 사랑 그림 그리기 대회, 청소년 직업체험프로그램 운영, 어린이집 아동 질병 예방 프로그램 등 지역 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해 교육 분야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