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많음 서울 2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9일mo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하영, 구래동 주민들과 간담회 가져

"정책과 제도 마련하는 게 국회의원의 할 일...선수교체 통해 김포미래 만들자"
등록날짜 [ 2016년04월02일 00시00분 ]

더불어민주당 김포시() 정하영 국회의원 후보가 1일 구래동 주민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주민들은 정하영 후보에게 M버스 노선 직선화와 정류장 신설, 마을버스 배차간격, 환경문제의 해결을 건의했다.

정하영 후보는 "시민들이 편안하고 빠르게 출퇴근할 수 있게 해드리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장기동이 먼저 입주가 되다보니 M버스의 노선이 현재와 같이 불합리하게 됐다. 한쪽이 편리하면 다른 한쪽에는 불편이 초래된다. 양쪽의 주민들이 조금씩 양보해서 합의를 이루어낼 때 합리적인 노선이 확정될 수 있다""증차만이 해결책인데 증차를 위해서는 서울시의 동의가 필요하다. 따라서 얼마 전 박원순 서울시장을 만나 증차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정 후보는 "주민 교통편의를 위한 대중교통은 버스공영제가 답이다. 우선 마을버스와 농어촌 복지버스부터 공영제를 추진하겠다"고 설명했다.

김포의 환경과 난개발에 대해 정 후보는 "김포 내에는 7천여개의 공장이 들어서 있다. 이것은 지난 이명박과 박근혜 정부의 규제완화의 결과물이다. 한번 훼손된 환경은 복원시키려면 긴 세월이 필요하다.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환경피해를 유발하는 공장들은 별도 단지를 만들어 집단화해 관리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하영 후보는 주민들에게 "국회의원의 할 일은 정책과 제도를 올바르게 마련하는 것이다. 여러분들이 이번 총선에서는 후보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판단해야 한다""김포시의 균형발전과 쾌적한 삶을 위해서 선수교체를 꼭 이뤄달라"고 당부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철호,‘사랑의 밥차’배식 봉사 참여 (2016-04-02 00:00:00)
제18회 김포시민의 날 기념식 개최 (2016-04-02 00:00:00)
김병수 시장, 철도와 대중교통 ...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