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많음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6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하영,홍기훈지회장 사퇴촉구(성명서 전문)

등록날짜 [ 2016년03월30일 00시00분 ]

성 명 서

홍기훈 대한노인회 김포지회장의 즉각 사퇴를 촉구한다.

김포가 생닭사건으로 요동치고 있습니다. 경로효친의 미풍양속이 살아있는 아름다운 마을 김포 곳곳이 생닭으로 인해 민심이 흉흉해지고 있습니다. 지역의 상황이 이러함에도 사태발생 이후 줄곧 침묵하고 있는 대한노인회 중앙과 김포시지회에 강한 유감을 표합니다.

그간 정하영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는 이 사안에 대해 선관위와 검찰의 조사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서 신중을 기하는 입장이었습니다. 다만 생닭사태가 벌어지는 데 결정적 책임이 있는 홍기훈 지회장께서 자체직무정지를 통해 선거판에서 엄정중립을 기해줄 것을 기자회견 석상에서 정중히 요청한 바 있습니다.

홍기훈 회장은 당신의 자제께서 지난 7.30 보궐선거를 통해 당선된 후 이미 노인회장을 물러났어야 하는 게 순리입니다. 하지만 지역의 여론을 무시한 채 지금도 각종 행사에 참여하는 등 여전히 자리에 연연해하는 모습에 대해 시민의 눈총이 따갑습니다. 더욱이 생닭 사건 이후 홍기훈 지회장이나 자제 혹은 주변 관련자 그 누구도 간단한 유감표명 조차 없이 이 사태를 유야무야 덮으려는 태도에서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습니다.

정하영 선대위는 본격 선거운동을 코앞에 둔 지금, 더 이상 이 사태를 좌시할 수 없어 홍기훈 지회장의 즉각 사퇴를 요구합니다. 이것만이 그간 쌓아온 홍 회장의 명예와 자제분의 선거를 돕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일 우리의 요구를 무시하고 눈앞의 선거공학적 사고에 연연해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김포시민의 준엄한 심판을 면치 못할 것임을 경고하는 바입니다.

정하영 선대위는 대한 노인회 김포시지회가 특정 집안의 사유물로 전락할지도 모르는 심각한 위기상황에서 내부적으로 공공성과 명예를 지키는 활동에 나서줄 것을 함께 요구하며 향후 사태의 전개과정을 엄중 주시할 것입니다.

2016329

더불어민주당 김포을 선거구 정하영 후보 공보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빨간운동화 명함 선거운동 청량제 역할 (2016-03-31 00:00:00)
황교안 국무총리 김포시 찾아 비상대비태세 점검 (2016-03-29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 자율...
김포시, ‘충주맨’ 김선태 주...
김포시, ‘대형 카페 지도’ 출...
김포시, 개발제한구역 내 농촌...
김포시 “서울9호선 김포연장, ...
김포시-연세대 자율교과목 만든...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