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많음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6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정하영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마쳐

아이들이 행복한, 엄마들이 안심하는, 더불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
등록날짜 [ 2016년03월28일 00시00분 ]

정하영 더불어민주당 김포시 을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26일 장기동 선거사무소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개소식은 김포시민들과 김두관 김포시 갑 국회의원 후보, 김현권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후보, 배강민 시의원 후보가 참석한 가운데 총선 승리를 다짐하는 출정식이 되었다.

개소식 행사는 시낭송가 박영미 님의 정하영 후보 약력 소개로 시작됐다. 박영미 낭송가는 스스로 선곡한 음악에 맞춰 정하영 후보의 지나온 길을 호소력 있게, 때론 가슴 뭉클하게 한편의 드라마를 보듯 정하영 후보를 소개했다.

이어 안경옥 어르신과 이혜주 님이 각각 노인과 여성들이 처한 어려움을 소개하고 정하영 후보에게 바라는 글을 낭독했다.

안경옥 어르신은 김포는 도농복합도시로서 을선거구 지역의 절반인 5개 읍면에는 노인 유권자가 젊은사람들보다 많다우리나라 경제발전의 과정 속에서 가장 애를 많이 쓰고 가장 노력을 많이 한 세대인 노인들이 건강하고 활력 있는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일자리와 노인전문병원을 설립에 힘써 달라고 말했다.

이혜주 님은 날로 어려워지는 경제환경에서 주부들이 가사에 전념하기에는 너무나도 힘든 실정으로, 아이들을 키우려 경력이 단절된 여성도 많다여성들이 보람있는 나라, 일하는 여성을 위해 여성정책을 만들어달라고 주문했다.

정하영 후보는 인사말에서 정치란 민본의 가치를 지켜내는 일이라며 아이들이 행복한 나라, 엄마들이 안심하는 나라, 대한민국을 만든 어머님 아버님들이 편안한 나라,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나라를 반드시 만들겠다말문을 열었다.

정 후보는 가족에게 부끄럽지 않은 정치인, 법을 어기지 않는 깨끗한 정치인, 여러분이 부르면 어디든 달려가는 여러분의 이웃이 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정하영 후보는 산을 만나면 길을 열고, 바다를 만나면 다리를 놓겠다. 하지만 혼자는 못한다. 여러분과 함께라야 가능하다라며 오는 413일은 김포가 바뀌고 대한민국이 바뀌는 날이다. 김포 갑을 두 곳 모두 승리해 멋진 대한민국을 만들자고 역설했다.

정하영 후보의 인사말 후 유승현 정하영 후보 선거대책위원장, 김두관 김포시 갑 국회의원 후보, 김현권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후보의 축사가 이어졌다.

김두관 후보는 이번 총선에서 갑과 을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김포시민들이 선택해 달라, 김현권 후보는 “30년 농민운동과 시의원을 지낸 정하영 후보는 지역을 지키고 능력을 검증받은 후보라며 정하영 후보가 승리할 수 있도록 동참해 달라고 정하영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개소식은 정하영 후보와 김포시 갑 김두관 후보, 시의원 라선거구 배강민 후보가 단상에 올라 승리를 다짐하는 만세로 마쳤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민광장(대표 백효선) 정하영 지지선언 (2016-03-28 00:00:00)
김포시 규제개혁위원회, 정철화 공동위원장 위촉 (2016-03-28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 자율...
김포시, ‘충주맨’ 김선태 주...
김포시, ‘대형 카페 지도’ 출...
김포시, 개발제한구역 내 농촌...
김포시 “서울9호선 김포연장, ...
김포시-연세대 자율교과목 만든...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