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많음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6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두관, 국회의원 후보등록

등록날짜 [ 2016년03월25일 00시00분 ]

20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 등록 첫 날인 24일 더불어민주당 김두관 후보는 김포시갑 선거구에 후보등록을 마치며 꼭 승리해 김포발전을 앞당기고, 김포시민들과 함께 김포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후보등록 첫날 김두관 후보는 조승현 도의원을 비롯해 노수은, 정왕룡, 피광성 시의원, 그리고 지지자들과 함께 선관위를 방문해 후보등록을 마쳤다.

김두관 후보는 후보등록을 한 후지난 재보궐선거 패배 이후 김포시 전역을 2차례에 걸쳐 도보순례를 했고, 5km 이상을 누비면서 김포시민들과 함께하고 김포의 발전을 위한 구상을 논의했다고 밝히고, “김포시민들이 느끼는 밀린 숙제 해결과 그동안 구상했던 발전방안들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김 후보는 당 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뉴스테이 문제를 비롯해 김포한강시네폴리스 양도세 문제와 환경보전방안 협의 등을 위해 국토부 장관과 환경부 차관, 그리고 국회의원들을 찾아 다니며 해결을 위해 노력했다며 밝히고 서울시장과 광역버스 증차협의를 했고, 경기도 교육감을 만나 고촌고등학교 신설과 교육환경개선사업 논의를 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김 후보는 비록 원외 위원장으로서 많은 노력을 했지만, 현역 의원이 아닌 한계 때문에 더욱더 많은 일을 해결하는데 어려움이 있었다국회의원이 되면 그동안 국회의원들이 차곡차곡 쌓아만 놓고 있던 지역 현안사업들을 장관과 도지사의 경험을 살려 꼭 해결하고, 김포의 발전을 앞당기겠다며 후보 등록 소감을 마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초심 빨간운동화 신고 염치 아는 정치 구현” (2016-03-25 00:00:00)
“시민안전을 최우선으로! 평화문화도시 건설” (2016-03-25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 자율...
김포시, ‘충주맨’ 김선태 주...
김포시, ‘대형 카페 지도’ 출...
김포시, 개발제한구역 내 농촌...
김포시 “서울9호선 김포연장, ...
김포시-연세대 자율교과목 만든...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