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예비후보자 등록, 3월 5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 예정
오는 4월 13일에 예정된 제20대 국회의원선거가 50일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현 김포시 국회의원인 새누리당 홍철호 의원(새누리당)도 29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3월 5일 오후 2시 장기동(김포2동)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가질 예정이다. 지난 28일 선거구획정위원회가 발표한 선거구획정안이 국회 안전행정위원회를 통과하면서 김포시 선거구는 기존 1개에서 2개로 분구되는 것으로 확정됐다. 홍철호 의원은 김포북부 5개 읍면과 신도시 일부지역을 포함하는 김포(을) 지역에 출마하기로 결정했다. 홍철호 의원은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선거대책본부장에 강경구 前김포시장을, 고문에는 신광식 前김포시의회 의장을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강 前시장은 김포시 자치행정국장,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에 이어 2010년까지 제3대 김포시장을 역임하며 행정력뿐만 아니라 탄탄한 지지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신 前의장 역시 오랜 기간 김포시의회에서 활동하고 의장으로 선출되는 등 지역사회의 신망이 두텁다. 홍철호 의원은 “시민들이 존경하는 강경구 前시장님과 신광식 前의장님께서 발 벗고 나서주셔서 큰 힘을 얻었다”면서, “초심을 유지하게 하는 빨간운동화를 신고 더 낮은 자세로 뛰겠다. 염치를 아는 정치를 김포시민께 약속드리고 보여드릴 것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오는 4월 13일에 예정된 제20대 국회의원선거가 50일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현 김포시 국회의원인 새누리당 홍철호 의원(새누리당)도 29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3월 5일 오후 2시 장기동(김포2동)에 위치한 사무실에서 가질 예정이다.
지난 28일 선거구획정위원회가 발표한 선거구획정안이 국회 안전행정위원회를 통과하면서 김포시 선거구는 기존 1개에서 2개로 분구되는 것으로 확정됐다. 홍철호 의원은 김포북부 5개 읍면과 신도시 일부지역을 포함하는 김포(을) 지역에 출마하기로 결정했다.
홍철호 의원은 예비후보 등록과 함께 선거대책본부장에 강경구 前김포시장을, 고문에는 신광식 前김포시의회 의장을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강 前시장은 김포시 자치행정국장,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에 이어 2010년까지 제3대 김포시장을 역임하며 행정력뿐만 아니라 탄탄한 지지기반을 확보하고 있다. 신 前의장 역시 오랜 기간 김포시의회에서 활동하고 의장으로 선출되는 등 지역사회의 신망이 두텁다.
홍철호 의원은 “시민들이 존경하는 강경구 前시장님과 신광식 前의장님께서 발 벗고 나서주셔서 큰 힘을 얻었다”면서, “초심을 유지하게 하는 빨간운동화를 신고 더 낮은 자세로 뛰겠다. 염치를 아는 정치를 김포시민께 약속드리고 보여드릴 것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