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많음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6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민주,홍철호의원 금권선거 시도 강력규탄

등록날짜 [ 2016년02월15일 00시00분 ]

김포시 더민주당이 지난 1일에 있었던 생닭기부가 기부행위에 해당 될 수 있다며 홍철호 의원측을 압박하고 나섰다.

15일 더민주당 김포시 선출직 의원들과 국회의원 예비후보 유승현, 정하영 측은 깨끗한 정치풍토를 바라는 우리의 입장이란 성명서 발표를 통해 지난 21일 김포시 관내 경로당 314곳 어르신들에게 생닭 한 마리씩이 전달됐고 전달한 사람은 ()크레치코 직원과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 직원이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번 생닭기부는 <공직 선거법> 1122기부행위에 속하지 않는 행위다만, 선거일로부터 120일 전까지 지급대상방법 등을 확대변경하거나 후보자(후보자가 되려는 자 포함)가 직접 주거나 후보자 또는 그 소속 정당의 명의를 추정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지급되는 행위는 제외된다고 명시돼 있는 만큼 불법 기부행위라고 볼 수 있다고 주장했다.

끝으로 이에 1.총선을 두 달 남짓 남긴 상화에서 어르신들에게 닭고기를 전달한 것은 신성한 국민의 한 표를 돈 주고 사려고 한 일로, 홍 의원은 불법 행동에 대해 시민 앞에 사과하라. 2.홍의원은 더 이상 금권선거 및 물랭공세를 시도하며 어르신들을 우롱하지 말고 김포시민 앞에 재발방지를 약속하라. 3.선관위와 검찰, 경찰은 홍 의원 측의 이번 닭고기 전달이 공직자선거법에 규정된 기부행위에 부합되는지 여부를 철저히 조사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4.향후 선관위로부터 닭고기 전달이 선거법상 금지돼 있는 기부행위로 드러난다면 호의원은 응분의 책임 있는 행동을 촉구한다.”고 덧붙였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 에어라이트 및 입간판 정비에 나서 (2016-02-15 00:00:00)
시, 에어라이트 및 입간판 정비에 나서 (2016-02-15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 자율...
김포시, ‘충주맨’ 김선태 주...
김포시, ‘대형 카페 지도’ 출...
김포시, 개발제한구역 내 농촌...
김포시 “서울9호선 김포연장, ...
김포시-연세대 자율교과목 만든...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