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조금 서울 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24일su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김포사람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민과 함께 자유민주주의 참 가치 실천할 것"

김양태 김포시자유총연맹회장 취임
등록날짜 [ 2015년04월29일 00시00분 ]

김양태 김포시자유총연맹 시지회장이 취임했다. 28일 오후 430분 김포시 사우동 더펠리체컨벤션에서 열린 취임식에는 이래적으로 허준영 중앙회 이사장이 참석했다.

또 조남은 경기도지부회장과 홍철호 국회의원 유영록 김포시장, 김시용, 조승현 도의원, 회원 300여 명이 참석해 제13대 김양태 김포자총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김양태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조직과 단체에는 꼭 있어야 하는 사람, 있어서는 안 되는 사람, 있으나 마나 한 사람이 있다""무거운 중책을 맡게 된 것도 20여 년 동안 연맹의 규칙을 잘 준수하고 회원 여러분과 동고동락했기 때문"이라며 회원들의 동참을 당부했다.

이어 김 회장은 "전임 회장들의 업적과 성과를 이어 받아 자유민주주의의 참 가치를 이해, 실천하기 위한 시민운동, 안보교육, 청소년 선도캠페인을 시민과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준영 중앙회장은 "공산주의 이기는데 만족하고 지낸 시절이 있었지만 이제는 그 틀에서 벗어나 민주주의의 완성을 위해 뛰어야 한다""그 일에는 여야나 좌우가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자유민주주의를 누리고 세계 10위권의 경제와 사회를 말하지만 아직 자신있게 선진국이라 말을 못한다""좋은 공동체, 타인의 자유도 존중하는 공동체의식, 그 과정에서 통일로 나아가도록 회원들이 솔선수범해 국민이 하나 되는 운동을 하자"고 독려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김포는 서울과 더불어 북한과 인접해 자유의 중요성을 잘 아는 도시로, 우리는 자유민주주의로 승부를 걸어야 한다""김포가 이제는 분단과 갈등의 상징이 아닌 평화와 통일, 자유를 선포하는 곳으로 도약하도록 김 회장과 회원들이 많이 도와달라"고 당부했다.

홍철호 국회의원은 국회 국방위 활동과 미국, 일본, 중국 세계정세를 거론한 뒤 "자유민주주의를 수호해 후손에게, 이땅에, 다시는 참혹한 일이 없도록 여러분이 중추적 역할을 해달라""여러분들이 계셔서 안심이다. 계속해서 역할들을 더욱 기대하겠다"고 힘을 실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숨은 봉사자 권옥순씨 국민안전처장관 표창 (2015-07-09 00:00:00)
문연호 부시장, 제13회 대한민국 서예 문인화대전 입상 (2015-04-27 00:00:00)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시, 재두루미 보전사업 담...
김포시, 본예산 1조 6,693억 ...
해병대 2사단 군수대대, 김포우...
‘책과 교육의 도시’ 김포시, ...
김포시의회, 오는 25일 제248회...
김포시, 경기도에 골드라인 증...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