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우리병원 세미나실에서 김포시 교육삼락회 송영찬 회장 및 회원을 비롯한 유영록 김포시장, 홍철호 국회의원,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 정왕룡 김포시의회 의원, 박외순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포시 교육삼락회 제3회 시낭송회가 김포우리병원의 후원으로 17일 개최되었다.
김포시 교육삼락회 송영찬 회장은 “풍성한 수확의 계절인 10월의 길목에서 제3회 시낭송회를 가지면서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김포우리병원 고성백 이사장님께 감사 드린다. 그간 자작시 및 애송시를 낭송하면서 삼락회원들을 하나로 모았던 소중한 시를 발표하게 됨을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하였다.
시 낭송회는 김포시 교육삼락회 회원인 김용래 전 교장의 자작시 ‘내사랑 김포’, 성병석 전 교장의 장세희 시의 ‘삶의 길목에서’, 안필순 전교장의 조병화 시, ‘늘, 혹은 때때로’, 홍봉호 전교장의 정용철 시 ‘가장 강한 사람’ 낭송으로 진행 되었다. 시낭송회 후에는 김포우리병원에서 준비한 오찬과 사)경기민요합창단 윤소리 단장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금번 행사를 후원한 김포우리병원은 매년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퇴직 교장선생님 모임인 김포시 교육삼락회 회원을 초청하여 스승의 날 사은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