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부터 음식물 쓰레기 폐수 해양배출이 전면 금지됨으로 인해 음식물 쓰레기대란이 우려되는 이때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단축시킬 수 있는 미랜바이오 음식물 처리기가 실용화 돼 가정과 나라에 톡톡히 효자노릇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랜바이오 음식물 처리기는 친환경 미생물 (EM- 김치,고추장,청국장에서 찾을 수 있는 유산균)과 여러 유익한 미생물을 활용해 단순히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음식물과 미생물이 섞여 빠르게 분해되어 90%이상 완전히 없애주는 방식의
처리기이다.
또한 정수기 크기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을 더욱 깨끗하게 하며 설치, 이동이 간편하고 소음이 없어 24시간 사용가능하며, 필터교체가 없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하이브리드탈취 장치를 통해 집안의 악취와 미세한 냄새, 유해가스까지 완전히 없애주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마음 놓고 생활할 수 있고 쓰레기를 버리는 번거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남은 잔여물은 친환경 퇴비로 재활용할 수 있다.
끝으로 설치비와 추가비용이 없어 꼼꼼하게 따지는 주부들에게도 부담이 없으며 본사의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통해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고 렌탈도 가능하며 무료체험도 준비되어 있어 체험 후 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친환경에 관심이 많아 자연스런 음식쓰레기 처리기를 생각하게 됐다는 ㈜미랜바이오 홍승우 대표는 환경박람회를 통해 친환경 미생물(EM)을 접하게 되었고, 환경오염 없는 깨끗한 생활을 할 수 있는 대안이라 생각해 미랜 바이오 음식물 처리기에 매진하게 되었다고 한다.
현재 국내 총판과 대리점을 통해 약 5만대이상의 음식물 처리기가 판매되었으며 중국과 일본에도 총판계약이 완료되었다고 한다.
또한 친환경 미생물(EM)을 활용한 효소, 세제, 화장품 등의 제품까지 출시돼 있으니 미랜바이오 제품으로 음식물쓰레기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여보는 게 나쁘진 않을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