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비 서울 16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6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사회/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송년 음악회’

다채로운 공연 구성으로 호평 이어져...
등록날짜 [ 2013년12월30일 00시00분 ]

김포시립예술단이 주관한 ‘송년음악회’가 내년 공식 개관을 앞둔 김포아트홀에서 지난 26일 개최돼 수준 높고 멋진 열정의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제31회 김포시립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와 제30회 김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연주회로 각각 예정된 공연이 시립예술단이 함께하며 송년 음악회로 합동 기획됐다.

여성합창단의 세계 민요 애창곡 합창을 시작으로 세시봉 메들리 등의 대중가요 합창, 소년소녀합창단이 Rigoletto중 ‘여자의 마음’, La Traviata중 ‘축배의 노래’ 등의 오페라 합창과 깜찍한 안무를 함께한 K-Pop 합창을 선보였다.

또한 챔버앙상블과 테너 송승민, 소프라노 조혜원, 베이스 김대엽이 초청돼 협연을 펼치고 컴파스 타악기 앙상블이 흥겨움을 더했다. 두 합창단이 연합으로 ‘사랑이라는 이름을 더하여’와 ‘아름다운 나라’를 합창하고 앙코르 무대로 ‘아리랑’을 함께 부르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한편, 공연 전부터 설렘과 기대감으로 가득했던 합창단원들의 가족들과 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속에 당일 선착순으로 발권되는 송년음악회 공연 티켓이 전석 매진되며 공연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트홀에서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 왔다는 한 시민은 “다양하고 풍부하게 구성된 송년음악회의 공연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고 아트홀에서의 다음 공연이 기다려 진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상의 회원 일동, 복지재단에 성금 및 물품 기증 (2013-12-30 00:00:00)
김포상의 회원 일동, 복지재단에 성금 및 물품 기증 (2013-12-30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 자율...
김포시, ‘충주맨’ 김선태 주...
김포시, ‘대형 카페 지도’ 출...
김포시, 개발제한구역 내 농촌...
김포시 “서울9호선 김포연장, ...
김포시-연세대 자율교과목 만든...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