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김포시협의회(회장 이선일)는 지난 달 27일 걸포중앙공원에서 ‘Harmony, Hope, Happiness 2013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회원대회 및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유영록김포시장과 유승현시의장, 유정복안전행정부장관.국회의원님을 대신해 김종혁사무국장님과 김포시노인대학 이석영학장님, 농협중앙회김포시지부 권한옥지부장님, 김포시새마을회 유준학회장님등 각계기관 및 단체장들과 각 읍면동장들이 행사장을 찾아 축하와 격려를 해주었다.
이날 행사에는 시협의회 및 읍면동위원회 회원 3백 여명이 참석했고 1부 결의대회에서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회원 표창과 법질서확립 및 공정사회실천 결의문을 채택했으며2부 한마음체육대회에서는 축구와 팔씨름, 줄다리기대회로 회원간의 화합을 다졌다.
이선일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우리가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 한강의 기적을 이루며 인구 5천만에 국민소득 2만불, 수출 천만불 시대를 열며 세계강국 대열에 우뚝선 것은 진실.질서.화합인 바르게살기운동의 3대 이념이 이 시대에 이바지한 결과”라고 강조했으며, ‘진실, 공정, 질서의 품위를 지킬 수 있는 것도 오로지 바르게살기운동이며 바르게의 진화로 우리 미래의 평화와 번영에 청사진이 되도록 우리 모두 더욱 노력하자’ 고 회원들을 격려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진실.질서.화합의 바르게살기운동 기본이념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창조도시 김포’ 건설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