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만 아파트 입주민의 대표기구 “김포시아파트연합회” 2. 3대 회장 이.취임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 22일 한강신도시 우남퍼스트필 영화관에서 열렸다
유영록 김포시장과 유승현 김포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여러 시의원들, 이계원 도의원 등이 참석하여 이임하는 김창근 회장과 취임하는 안인호 회장을 격려하고 축하 했다.
김포시아파트연합회는 2013년을 “저탄소 녹색환경운동 전개로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슬로건으로 상시 단지별 동대표자의 능력향상을 위한 교육과 시청 관계부서와의 간담회 등을 통해 공동주택 거주민을 위한 환경개선운동이나 사업지원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환경개선 운동은 지하주차장의 LED 전등 교체사업 지원,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운동 및 처리방안 연구 등을 중점으로 지원할 것이라 한다.
김포시아파트연합회는 지난 1월25일 임시총회를 열어 제3대 연합회장에 안인오 김포고촌 대우아파트 대표회의 회장을 선출하고 감사에 박현진(북변 신일 대표회장), 고광만(북변 동남)을 선출하고 고문에는 이광남 김창근 전 연합회장을 선출하였으며 부회장에 김영배(감정 신안 대표회장), 이종필(한라,청구), 정대주(사우 경신), 서종택(풍무 신동아), 정해창(고촌 현대2) 신연식(전원 월드2)회장을 선임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