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흐림 서울 1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29일mo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김포사람들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심재금 김포여성단체협의회장에 취임

등록날짜 [ 2013년02월15일 00시00분 ]

김포여성발전 모임을 이끌고 있는 심재금씨가 제7대 (사)경기도여성발전협의회 김포시지회장에 취임했다.

14일 오후 1시30분 김포시청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취임식에는 박근혜 정부의 안전행정부장관으로 내정된 유정복 의원과 유영록 김포시장, 유승현 김포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시의원들과 이계원, 안병원 경기도의회의원 등 김포 관내 각 기관장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먼저, 유정복 의원은 장관 취임 등에 바쁜 일정으로 내빈 소개 시 인사말로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여성 대통령 시대를 맞이함과 더불어 김포시에서도 여성단체협의장이 췽미식을 가져 바븐 일정에도 오게 됐다”면서 “심재금 회장이 취임을 하면 김포에서 여러 가지 큰일들을 잘 할 수 있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유 의원은 “얼마 후 내각에 들어가면 국민들이 주신 소임을 다 할 것으로 보내주신 성원을 잊지 않고 일로써 보답하겠다”고 밝히고 “오늘의 저를 있게 해주신 김포시가 날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영록 김포시장은 “오늘 이임하시는 김치희 회장이 사회 각 분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섬김과 나눔을 실천해 오시는 공로로 자랑스런 김포인상(2012), 경기도여성상(2012)를 수상하기도 했다”고 김치희 전 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2013년에 심재금 회장을 중심으로 여성단체협의회는 위상에 걸맞는 조직으로 더욱 발전하고 여성이라는 이름으로 하나가 되어 여성발전을 통한 양성평등 실현으로 우리 가족과 이웃이 행복한 지역환경을 만드는데 앞장 서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심재금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단체간의 협력과 친선을 도모하고 각 여성단체의 발전을 통해 얻어진 의견을 정책으로 개발하여 양성평등을 실현하고 살기 좋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 것에 기여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김포의 여협이 제 갈 길을 힘차게 찾아가기 위해서는 각 단체 회원들의 확실한 목표와 관심이 가장 절실하며, 이것을 기반으로 각 단체의 회장들은 회장의 직분을 십분 발휘해 속한 단체와 김포를 위한 열정으로 사명을 다해주시길 부탁드리고 보다 세심하고 배려있는 여성의 특성을 발휘할 수 있는 행정력을 요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심 회장은 “비록 많은 부족함을 안고 출발하는 미력한 사람이지만 경기도 여성단체협의회 김포시지회로서 타 지자체에 뒤지지 않는 지회가 될 것을 확신하면서 열정과 투명성으로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심택 김포초총동문회장에 취임 (2013-02-25 00:00:00)
농민을 위한 농협이 되도록 최선” (2013-01-25 00:00:00)
김병수 시장, 철도와 대중교통 ...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서울통합, 공동연구반 순항...
이민청은 세계적 추세, ‘긍정...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