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조금 서울 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24일su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문재인 후보 김포 유세.

‘김포도시철도 문제 해결, 항공 산업단지 활성화 ,굴포천 관리 챙기겠다.’
등록날짜 [ 2012년12월17일 00시00분 ]

제18대 대통령선거 문재인 대통령 후보(민주통합당)가 17일 오후 3시 40분경 김포시 사우문화체육 광장을 방문해 1천명의 시민들 속에서 대선유세를 펼쳤다.

문 후보는 정권교체를 염원하는 국민들의 지지에 힘입어, 전국 각지와 수도권에서 이미 판세가 뒤집어 졌으며, 끝까지 시민의 지지를 부탁한다고 호소했다.

이날 문후보가 연설을 통해 공약한 김포지역 관련 내용은 크게 환경, 교통, 산업의 3가지로 “첫째, 굴포천(경인 아라뱃길 구간)을 잘 관리해 오염 없이 깨끗한 시민의 하천으로 만들겠다.

둘째, 김포공항과 한강신도시를 잇는 김포도시철도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으로 김포-서울 간 왕래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

셋째, 김포 항공 산업단지 활성화로 첨단산업을 키워서, 자족기능을 강화 시키겠다.“이다

선거 중 불거진 안보관련 이슈에 대한 언급에서는 ‘국민의 정부 5년간 2차례 서해 교전을 단호히 격퇴 하고 ’NNL‘을 사수했으며, 참여정부 5년간 강한 전쟁억지력으로 단 한건의 북측 도발도 방지했다.’며, 현 정부 들어서 발생한 ‘천안함 폭침’과 ‘백령도 포격 도발사건’에 제대로 대응 못한 현 정권의 무능을 주장했다.

문 후보는 연설의 말미에 ‘남북관계가 발전해야 김포도 함께 발전한다.’는 마지막 지지호소를 끝으로 다음 유세지인 파주로 향했다.

김포지역의 대선 후보 방문은 이번이 두 번째로 박근혜 새누리당 후보가 지난달 김포를 방문한 바 있고, 문 후보의 배우자도 문 후보에 앞서 김포를 방문해 지지를 호소한 바 있다.

객원기자 이 기 형.

이기형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영근 의원, 유 시장 핵심공약 이행 강력 촉구 (2012-12-17 00:00:00)
‘지속가능한 창조도시’ 김포시, 내년이 더욱 기대된다! (2012-12-17 00:00:00)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시, 재두루미 보전사업 담...
김포시, 본예산 1조 6,693억 ...
해병대 2사단 군수대대, 김포우...
‘책과 교육의 도시’ 김포시, ...
김포시의회, 오는 25일 제248회...
김포시, 경기도에 골드라인 증...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