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첸 前 고문. |
김포우리병원 척추센터에서 척추 디스크 수술을 받은 전 체첸 공화국 부총리 고문 알비예프가 수술 후 김포우리병원을 방문하여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8월 척추 디스크 수술과 러시아 유전개발 사업차 우리나라에 방문한 알비예프는 척추 디스크가 심해 지팡이를 짚고 다닐 정도로 보행에 어려움이 있었다. 알비예프는 “수술 후 보행에 문제가 없을 정도로 빠르게 회복 되었으며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 김포우리병원의 의료 기술, 첨단 장비 등의 수준이 매우 높고 특히 친절한 의료진에 감동 받았다. 러시아의 경우 독일 등 유럽 국가를 방문하여 원정 치료를 받는 경우가 있는데 유럽의 병원과 비교하여 김포우리병원은 모든 면에서 뒤지지 않는다. 귀국 후 러시아에 있는 지인들에게 대한민국과 김포우리병원의 높은 의료 수준을 널리 알릴 생각이다”라고 말하였다.
보건복지부 등록 외국인환자유치의료기관인 김포우리병원은 러시아, 몽골 등에서 병원을 찾는 외국인 환자수가 증가 하고 있는 추세이다.
김포우리병원은 러시아, 몽골 국가 사람은 추운 날씨를 극복하기 위해 지방이 많은 음식을 자주 섭취하여 비만한 사람이 많고, 비만으로 인해 협심증, 심근경색증 등 심장혈관질환, 대장암 등 소화기 암, 척추 디스크, 관절염, 하지정맥류, 치질 환자가 많다는 지역적 특성을 분석, 심장혈관 치료를 위한 심장혈관조영시술, 대장암 수술, 척추디스크수술, 인공관절수술, 하지정맥류 레이저 시술, 치질 수술 등에 관한 홍보를 적극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