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조금 서울 1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7일su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사회/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 농촌지도자 김포시연합회장 이․취임식 가져

등록날짜 [ 2012년02월10일 00시00분 ]

농촌지도자 김포시연합회는 9일 김포시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시연합회 회장 및 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김포시 이병관 부시장, 국회의원 등 각계 인사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제10대 회장인 김순근 회장의 이임식과 제11대 회장인 두광재 회장의 취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임기를 마치고 이임한 김순근 회장은 지난 2009년 농촌지도자 김포시연합회장으로 취임했다. 특유의 추진력과 주위의 신망을 바탕으로 김포농업의 경쟁력 강화와 농업인 권익 증진을 위해 활동해왔다. 또한 2010년부터 현재까지 김포시농업인단체 협의회장으로 역임하면서 농업인 단체의 단결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임사를 통해 “지난 3년의 임기동안 농업의 발전을 위해 나름대로 열과 성을 다하였지만 아쉬움이 남는다”며 “두광재 회장을 중심으로 힘을 모아 김포농업이 초일류 농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새로 취임한 두광재 회장은 농촌지도자 양촌면회장, 농촌지도자 김포시연합회 수석부회장 등을 역임해왔다. 친화력과 정도를 걷는 자세로 농촌지도자 회원들의 단합과 농업인의 순수성 회복을 통한 김포 농업 희망 찾기에 앞장서 신망이 두텁다.

두광재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국내외적인 농업환경이 어려운 시기에 농촌지도자 시연합회장의 중책을 맡아 걱정스런 마음이 앞서지만, 읍면동 회장을 비롯한 농촌지도자 회원들의 단결된 힘을 믿고 김포농업의 영광을 되살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포시농업기술센터 송용섭 소장은 “오늘 이․취임식을 갖는 두 분 회장님들은 평생을 흙과 함께 살아오신 참다운 농업인”이라며 “농촌지도자회가 김포농업인단체 중 가장 형님이 되는 단체로 농업이 김포시의 미래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격려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학교폭력 문화 개선 위한 업무협약 (2012-02-14 00:00:00)
김포어촌계, 대보름맞이 대명풍어제 개최 (2012-02-07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 자율...
김포시, ‘충주맨’ 김선태 주...
김포시, ‘대형 카페 지도’ 출...
김포시, 개발제한구역 내 농촌...
김포시 “서울9호선 김포연장, ...
김포시-연세대 자율교과목 만든...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