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조금 서울 7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24일su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사회/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강신도시연합회 사무실 개소식 가져

등록날짜 [ 2011년12월18일 00시00분 ]

김포한강신도시연합회(회장 양승범) 사무실 개소식이 17일 김포시 장기동 우남퍼스트빌 극장에서 열렸다.

개소식에는 한강신도시연합회원들과 유정복 국회의원, 유영록 김포시장, 이계원, 안병원 도의원, 신광철, 조윤숙, 유승현, 신명순 시의원과 최병종 김포시농민회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유정복 국회의원은“오늘의 자리가 한강신도시연합회가 새롭게 출발하는 뜻 깊은 자리로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좋은 공동체가 되길 바란다”면서“예전 김포시의 현안인 고가경전철 문제가 지하경전철로 된 것은 여러분의 절대공헌으로 감사를 드린다. 저 역시 이에 조그만 역할을 한 것을 보람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 의원은“김포시가 도시화되고 체계화 되는 현실에 국회의원을 비롯해 시장과 도․시의원 등 선출직들이 어려움이 많지만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정치색 없이 갈 때 좋은 사회가 될 것으로 나 역시도 사심 없다. 우리 함께 사실을 존중하고 신뢰해 나가자”고 말했다.

유영록 시장은“오늘의 자리가 두 번째의 자리로 예전에는 여러분들에게 혼이 많이 났다”며 분위기를 완화시키고 “시 주도가 아닌 주민들 자발적으로 이런 자릴 갖는 것이 기쁘다”고 덕담을 건냈다.

이어 유 시장은“연합회가 온라인상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는 것으로 안다”며“김포시민 60~70%가 아파트에 거주하는 현실에서 연합회가 잘 되면 다른 아파트에서도 좋은 것을 받아드릴 것으로 김포시의 모범케이스가 되길 바란다. 지하경전철로 일산보다 더 경쟁력이 있는 수도권에서 좋은 곳으로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승범 회장은 “그동안 한강신도시연합회의 많은 노력으로 신도시 주민을 위해 좋은 결과들을 만들어냈다”면서“앞으로 연합회가 김포시와 국회 등 관련 기관들과 더욱 협력해 주민들이 살기 좋은 곳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짧게 인사했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정일 사망원인, 급성심근경색증이란? (2011-12-20 00:00:00)
김포우리병원, 연말공연 풍성 (2011-12-16 00:00:00)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김포시, 재두루미 보전사업 담...
김포시, 본예산 1조 6,693억 ...
해병대 2사단 군수대대, 김포우...
‘책과 교육의 도시’ 김포시, ...
김포시의회, 오는 25일 제248회...
김포시, 경기도에 골드라인 증...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