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 직원들로 구성된 “김포시청 골드라이스 야구단(단장:상하수도사업소장 임종광)이 제13회 경기도지사기 공무원 친선체육대회 우승을 차지해 김포시의 위상을 드높였다.
이번 대회는 10월 24일 ~ 26일 3일간 경기도 주관으로 연천군 소재 4개 야구장에서 도내 32개 시, 군이 참가하여 우승기를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김포시청은 예선에서 의정부시청과 작년대회 4강팀인 부천시, 전통의 강호 고양시를 차례로 물리치고 4강에 진출했다.
4강전에서 대회 6회 우승 경력의 강력한 우승후보 남양주시청을 맞아 12대 4로 꺾고 결승에 진출했으며, 결승전에서 용인시를 상대로 8대 6으로 승리하고 우승기를 품에 안았다.
김포시청 골드라이스는 안정된 수비력과 막강 타격으로 상대를 압도하며 제13회 도지사기 공무원친선체육대회 우승의 감격을 누렸다.
김포시청 야구단은 직원 상호간 친목을 도모하고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하여 2005년 4월 창단하였고 매주 토요일 각종 시합과 훈련을 병행하면서 실력을 향상시켜왔다.
임종광 단장은 “팀원간 서로를 믿고 존중하는 끈끈한 동료애 덕분에 이번 대회 우승을 할 수 있었다” 며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꾸준히 보여드리겠다.”는 말로 우승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