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흐림 서울 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7일su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영근 “한나라당 압승에 몸 던지겠다”

등록날짜 [ 2010년05월12일 00시00분 ]

유영근 김포가선거구 한나라당 시의원 예비후보가 오는 6.2 지방성거에서 한나라당이 압승을 거둘 수 있도록 몸을 던지겠다고 역설했다.

유 시의원 예비후보는 11일 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유정복 의원이 도시철도에 관련한 김포의 현안을 일거에 해결했다”면서 “자신도 이번 지방선거에서 한나라당이 압승을 거둘 수 있도록 죽을힘을 다해 뛰겠다”고 말했다.

이어 유 후보는 “오늘 참석한 여러분들이 바로 김포의 힘이고 강한 김포를 만드는 것이며 한나라당 압승에 견인차 역할을 하는 주인공이다”고 역설했다.

유정복 국회의원은 “오늘은 경기도의회의원을 했던 유 후보가 시의원으로서 다시 출발하는 날이다”며 “경기도의회에서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된 유 후보는 큰 설명이 필요 없는 공인된 후보이다”고 말했다.

이어 유 의원은 “유 후보가 경기도의회 경험으로 김포시 발전에 무엇이 필요한지, 어떻게 돕고 대안을 제시할 것인지 잘 알고 있는 후보로 훌륭한 김포시의회의원이 될 것이며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유 후보가 시민들의 당당한 심판을 받아 김포에 큰일을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역설했다.

강경구 김포시장 한나라당 예비후보는 “유 후보가 도의회의 큰집 살림을 맡아오다가 이제는 김포시라는 작은집 살림을 맡게 됐다”면서 “김포시가 추락인가 아니면 선진도시 진입인가라는 중요한 시기에 시의원으로 오신 것 같다. 유 후보는 김포발전을 위한 시의원의 역할을 크게 할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조한승 김포사랑추진본부장은 “김포를 사랑해서 김포를 영원히 사랑할 유 후보를 밀어줍시다. 가정을 사랑해서 근본이 바로 선 유 후보를 밀어줍시다”라고 짧은 인사말을 건넸다.

홍기훈 김포시노인회장은 “선거에 출마하는 자리는 직장을 구해주고 취직을 시키는 자리가 아니다. 내 대신 지역의 주권을 넘기는 것으로 내 대신 지역살림을 크게 번성시켜 달라는 뜻이다”며 “유 후보는 경기도의회 살림을 맡아온 후보로 이 자리에 참석한 분들 뿐만 아니라 23만 시민들에게도 일할 수 있는 분들에게 힘을 실어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두길회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장으로 누가 적합한가! (2010-05-12 00:00:00)
이계원 “김포와 한나라당에 꼭 필요한 사람 되겠다 (2010-05-12 00:00:00)
김병수 김포시장, 김포시 자율...
김포시, ‘충주맨’ 김선태 주...
김포시, ‘대형 카페 지도’ 출...
김포시, 개발제한구역 내 농촌...
김포시 “서울9호선 김포연장, ...
김포시-연세대 자율교과목 만든...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