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예비후보 강경구가 김포시장 출마를 밝히는 말씀
1. 저는 지난 4년간 김포시장으로서 추진해 온 한강 신도시 건설, 김포골드벨리 산업단지, 한강시네폴리스, 항공산업단지 등을 알차게 마무리 하는 동시에 더 큰 김포를 확실하게 만들기 위해 시장에 출마하였습니다.
2. 김포시의 여건상 앞으로의 4년은 지난 100년보다 더 할 일이 많고 김포의 미래를 좌우 할 수 있는 기간이라 할 것입니다.
따라서 제가 시장에 당선되면 계속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더 큰 김포를 건설하기 위해
○GTX노선을 일산에서 김포 검단까지 연장하는 등 인구 50만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문화, 복지, 교육, 체육 시설을 깜짝 놀라게 늘리겠습니다.
○경전철 시가지는 지하로 평야지대는 지상으로 하고 관광열차 기능을 살펴 누구나 타 보고 싶은 새로운 전철 문화를 개척하겠습니다.
○고촌 천둥 고개를 지하화 하는 등 48번 국도를 확 뚫리게 하고 김포 해안 일주도로 개설과 수중보이전 등 한강 하류를 종합적으로 개발하여 한강을 시민 품에 안겨 주고 계양천을 물고기가 돌아오는 1급수 하천으로 복원하겠습니다.
○신경제 새마을 운동을 통해 김포 골드벨리와 항공 산업단지를 전호기지로 삼아 서울, 인천 등 대도시에 있는 기업체 본사를 김포로 옮기는 등 김포를 베드타운이 아닌 생산 도시로 바꾸겠습니다.
○경인아라뱃길 배후단지 조성과 15,000석 규모의 대 공연장 건설, 국제과학 도시 조성, 국제 마라톤 코스 개발 등 김포가 국제도시로 다시 태어나게 할 것입니다.
3. 강경구는 유정복 국회의원과 김문수 경기도지사와는 환상의 콤비일 뿐 아니라 청와대의 절대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인맥이 있기 때문에 김포를 더 크게, 더 아름답게, 더 살기 좋게 가꿀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립니다.
감 사 합 니 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