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원 한나라당 도의원 예비후보 출마의 변.
안녕하십니까?
오는 6,2 지방선거에 김포시 제2선거구(통진읍.양촌면.대곶면.하성면.월곶면)에 출마하는 한나라당 도의원 후보 안병원입니다.
존경하는 김포시민여러분!
저는 그동안의 김포시의회 의정활동을 통해 의회와 의원들이 지역발전과 사민들을 위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를 체험했습니다.
더구나 민선4기 전반기 김포시의회의장을 엮임 하면서 김포시 발전의 가능성과 제약성을 모두 체감했습니다.
시에서 할 수 있는 일과 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뚜렷이 구분되는 상황을 보면서 진정으로 김포시 발전을 위해서는 경기도에서의 지원이 필수적임을 여실히 깨달았습니다.
이에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경기도의회에 진출해 김포를 대변하고 김포시민의 민원을 제기하며 궁극적으로 김포발전을 위한 봉사를 하고자 다짐했습니다.
의원이 정치적 역량을 발휘한다는 건 얼마만큼 주민의 입장을 잘 대변하여 정책에 반영시키느냐는 것입니다.
저는 경기도의회에 진출하면 수도권 서부지역의 핵심도시로 김포시가 부상할 수 잇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한강신도시를 비롯한 산업단지 등이 원활히 추진되어 과학화, 정보화, 첨단화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역량을 발휘 하겠습니다.
특히 김포시 북부 5개면이 농촌지역임을 감안, 신도시로부터 소외되지 않고 특성화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곳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이 제값에 판매될 수 있도록 농정정책 입안에도 전력투구 할 것입니다.
안병원은 약속을 지킵니다. 반드시 경기도의회의원에 당선되어 김포발전과 김포시민을 위한 심부름꾼으로서 그 사명을 다 할 것임을 다짐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