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소나기 서울 29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7월27일sat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덕레이스’가 뭐길래? 2024 아라마린페스티벌 예약 폭주

5월 26일까지 사전 접수. 축제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
등록날짜 [ 2024년05월23일 17시32분 ]


 

강 위에서 만나는 치명적 귀여움, ‘덕레이스’가 오는 6월 1일(토)~2일(일) ‘2024 김포 아라마린 페스티벌’에서 펼쳐진다. 어린아이의 순수함과 행복을 전하는 컬러-노란색의 1만마리의 오리떼를 만나는 기대감으로 덕레이스 사전접수 오픈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덕레이스는 이미 미국, 영국, 호주 등 세계 곳곳에서 열리는 시민참여 대표축제로 국내에서는 ‘2024 김포 아라마린 페스티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포시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덕레이스(Duck-Race)’는 장난감 고무 오리들을 강 위에 놓고 강물의 흐름에 따라 골인 지점까지 경쟁하는 이색 이벤트로, 가장 먼저 도착한 오리 10마리에는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1등), 호텔숙박권(2등), 크루즈 탑승권(3등~10등, 1인 2매)을 증정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김포금쌀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덕레이스는 6월 2일 일요일 12시에 진행되며, 2024 김포 아라마린 페스티벌 공식 누리집(aramarinefestival.com)을 통해 사전신청이 가능하며 행사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유료_오리1개 3천원)

 

올해 2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순위경쟁에서 벗어나 물 위에 떠있는 노란색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1만마리 오리 인형떼가 펼치는 이색 레이스로 보기만해도 행복하고 재밌는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김포시 관계자는 “노란색은 긍정의 대표적인 컬러로 사람의 눈으로 볼 때 가장 눈에 띄는 밝은 색상이다. 이번 이색행사를 통해 행사를 즐기는 모든 분들에게 즐거움. 웃음. 농담. 추억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경험을 하는 것이 바로 축제가 가지는 묘미이다. 비타민이 되어 줄 2024 김포 아라마린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행사 당일 현장에서는 덕레이스와 더불어 △플라잉보드 공연 △수상레저체험 △마린랜드 체험 △어린이 물놀이장 △에코체험부스 △버스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해당 사항은 김포 아라마린 페스티벌 공식 누리집(aramarinefestiva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풍무-고촌 만성체증 확 뚫린다 (2024-05-27 17:46:24)
퇴근시간에도 골드라인 혼잡 잡는다, 김포시, 서울시와 지속협의로 ‘서울동행버스’ 퇴근 운행 시작 (2024-05-23 17:28:39)
김포시, 출산 가정에 한우·한...
더불어민주당 김포시갑·을 자...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김...
역사 3곳 도심속 오아시스 사업
김포시, 보행 가로막는 공유자...
김병수 김포시장, 직원들과 “...
‘함께하는 김포영웅시대’, 김...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