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맑음 서울 24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6월20일thu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사회/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어버이날 기념행사 개최

등록날짜 [ 2024년05월10일 13시13분 ]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관장 왕정찬)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기념행사 ‘어버이 은혜, 감사드립니다’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에 방문하신 어르신 550명을 대상으로 카네이션 전달, 이벤트, 공연 및 특식을 제공하였으며, 위기 및 독거노인 160명을 대상으로 사회복지사가 가정 방문하여 카네이션 및 자원봉사단체 “우아세”(우리가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에서 후원받은 기장떡을 전달하였다. 또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어르신 304명을 대상으로 카네이션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5월 8일(수) 행사 당일에는 전 직원이 복지관에 방문한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전달하였으며, (사)한국예총 김포지회의 크로스오버, 전자 바이올린, 세미트롯 등 다양한 공연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아이비알뷰티직업전문학교(김포지점) 학생들의 손케어존과 해병대 제2군수대대의 플라스틱 컵을 재활용한 토마토 화분 만들기, 꽝없는 경품 뽑기와 포토존 부스, 특식 제공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어르신들의 행복 가득한 웃음소리가 복지관에 가득 퍼졌다.

 

이번 어버이날 기념행사에서는 소리소, 우아세(우리가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 통진식자재마트, ㈜고향식품, 마송국제시장, 한국주택금융공사 서울서부지사, ㈜스튜디오피엘, 김포축산농협 총 8개의 단체에서 후원금 및 물품을 전했다. 지역사회 여러 단체의 후원금·품을 통해 더욱 풍성한 어버이날이 될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복지관 회원 서OO 어르신은 “카네이션 전달과 다양한 행사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며 “항상 수고해주시는 복지관 직원분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 전하고 싶고, 덕분에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함박 웃음을 지으셨다.

 

왕정찬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孝(효)의 의미를 되새기고,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자리를 마련했다”며 “언제나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과 함께해주심에 감사하며, 오늘 하루 어르신들이 주인공이신 만큼 즐겁게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 행복한 동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문의) 김포시북부노인복지관 031-984-0108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우미건설,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견본주택 10일 오픈 (2024-05-12 15:29:59)
라떼전파사 (2024-05-01 16:02:34)
김포시, 신규 국제스케이트장 ...
민선8기 김포시, 출범 2주년 맞...
결과를 가져온 김포시장 김병수...
김포시의회, 주요 사업장 행정...
김포시, 김포페이 충전 할인율(...
김포도시관리공사노동조합, 「...
김포우리병원, 빅5 병원 심장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