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댄스스포츠연맹(회장 박정현)은 10월 22일 김포생활체육관에서 제2회 김포시 금빛나루컵 댄스스포츠경연대회(DANCE PERFORMANCE COMPETITION) 개최 일정과 장소를 확정하고 전국대회 규모의 댄스경연대회를 개최한다.
김포시 댄스스포츠 문화의 저변 확대와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김포시 댄스스포츠연맹에서는 댄스스포츠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거듭나고 동호인들의 기량 발휘를 목적으로 이번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제2회 김포시 금빛나루컵 댄스스포츠경연대회는 김포시 댄스스포츠연맹(GFD)에서 주최 주관하고 김포시, 김포시의회, 김포시체육회, 경기도댄스포츠연맹, 김포경찰서, 김포시도시관리공사, 탑드림 댄스 슈즈, ㈜에리조메이크업에서 후원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10월22일(금)까지이며, 참가종목은 프로A 등 5개 종목에서 프로암(라틴/모던), 매니아, 솔로부(라틴-학생 및 일반부 통합), 포메이션 (줌바,라인,벨리,방송,타 종목 모든 장르), 접수를 받으며, 개인과 단체로 참가해 경연함으로서 춤을 통해 서로 공감하고 대회를 통해 댄서인들의 격려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분야별 시상은 트로피, 상장, 상금(50만원~10만원)이 주어지며 특별상등 모집요강을 김포시 댄스스포츠연맹 사무국(사무국장 010-5321-472)확인하면 된다.
작년에 이어 제2회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박정현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댄스동호인들의 그동안 갈고 닦아온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춤을 통해 댄스스포츠가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확인하는 장이되길 바라며, 김포에서 댄스스포츠가 더 활성화 되어서 시민이 모두 건강해지는 스포츠종목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