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지역 라이온스클럽 단체인 남서라이온스클럽(회장 김요섭)은 10월10일 (사)김포시장애인단체연합회(회장 이경규)에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2018년에 창립하여 나눔, 봉사, 배려의 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봉사활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남서라이온클럽은, 이날 지역내 장애인단체인 김포시 장애인 단체 연합회를 방문하여, 이경규 연합회장으로부터 기관소개 현황을 설명듣고 500만원상당의 식료품(10kg 120포, 라면 40박스)과 후원물품인 ‘트라이커’ 운동기구 65점을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물품은 김포시 장애인협회 10개 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남서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사)김포시장애인단체연합회 임직원들은 김포시관내 저소득 장애인 두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직접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요섭 남서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남서라이온스클럽과 장애인단체연합회가 소통과 협력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곳에 조금이나마 삶의질 향상이 되길 희망한다”. 봉사는 신이 우리에게 내린‘천사’라는 말이 있듯이, 남서라이온스클럽이 354-D 지구내 가장 모범적이고 솔선수범과 단합된 클럽으로 “진정한 봉사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자“고 당부하였다.
(사)김포시장애인단체연합회 이경규 회장은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남서라이온스클럽 김요섭 회장님과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사)김포시장애인단체연합회는 장애인들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하며 장애인들의 행복한 공간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018년 11월에 창립한 남서라이온스클럽은 41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국제 민간봉사단체이다. 은빛마을 후원 및 소망의집 중증장애시설 물품지원, 페인트봉사와 ㈜온무지개 장애인재활 및 돌봄활동서비스센터 물품지원, 튀르키에, 시리아 지진 재해구호성금 등 장애우 지원은 물론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을 위한 바자회 등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면서 사회봉사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