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오후2시 김포생활체육관(마산동)에서 국민의힘 2023 김포을 당원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이날 전진대회에는 원희룡국토부장관, 오세훈 서울시장의 축하영상과 함께 윤재옥 원내대표와 김성태 국민의힘 중앙상임위원장, 최승재 국민의힘 정책위부의장의 축사와 윤희숙 전 의원과 김병준 전 비대위원장의 강의 속에 김포을 지역민을 비롯, 박진호 김포갑 당협위원장과 당원 관계자 2천5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선 출정식을 방불케하는 대규모 행사로 진행됐다.
대회에서 홍철호 김포을 당협위원장은 우리 국민의힘이 ▶서울지하철 5호선 연장 ▶김부선폐지, 드론항공 환승센터 유치 ▶올림픽대로 지하화 ▶한강르네상스 시대 추진 ▶구래마산 복합문화공간 조성 ▶대곶지구 첨단R&D 연구단지 조성 ▶신도시 대학병원·사립학교·유통센터 유치 ▶교육환경 질 향상 ▶마을버스 노선 확충 등 10대 과제 해결을 위해 나설 것을 약속했다.
그리고 홍철호 당협위원장은 "김포는 중앙정치보다 지역현안을 우선 해결할 수 있는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 필요한 곳"이라며 "누구보다 김포를 사랑하고 애정을 가진 저에게 모든 경험과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당원동지 여러분의 적극 지지를 당부드린다"고 말하며, 이렇게 출마의 의지를 밝혔다, ‘일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