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상공회의소(회장 이규식)가 13일 김포시민회관에서‘2023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병권 경기도행정1부지사, 김병수 김포시장, 김주영국회의원, 박상혁국회의원, 오강현시의회부의장, 백경녀교육장을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 및 사회단체장, 기업인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규식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위기 상황속에서 예측할 수 없는 세계 불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변화에 맞서 기업 경영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나가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감사하다”며“상공회의소는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애로를 수렴해 나가면서 서로가 참여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 상공인들의 권익을 대변하는 상생의 길을 넓혀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오병권 경기도행정1부지사는 신년인사말을 통해 "경기도의 경제인 여러분들이 기회의 차별을 받지 않고 경제의 역동성과 창의성을 살려 기업하기 좋은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병수 김포시장은 "기업과 통하고 상의와 함께 만들어 가는 동반자로서 늘 관심을 가지고 협의하도록 하겠다"며 "손잡고 다시 한번 기업인들이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김주영국회의원 박상혁국회의원, 오강현 김포시의회부의장의 신년인사말을 마치며
이석영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장의 축하떡 커팅식 새해 덕담이 이어졌다.
연례행사인 본행사는 각 기관단체,사회단체,기업인들이 참석하여 새해 인사를 나누며 신년인사회를 마무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