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구름많음 서울 1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11월15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재명 대선후보 김포 집중유세!

“지옥철 누가 해결하겠나, 이재명이 하겠다”
등록날짜 [ 2022년02월26일 14시40분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김포를 찾아 유세에 나섰다. 이재명 후보는 “김포가 교통문제 때문에 엄청 고생하고 있다”며 “지옥철 문제 누가 해결하겠나, 제가 하겠다”며 김포시민에 지지를 호소했다.

 

이재명 후보는 26일 오전 김포 사우동 사우문화체육광장에서 열린 김포 집중유세에 나서 국가위기 상황에서의 리더의 자질을 강조하며 “경제 살릴 후보, 대한민국의 미래와 평화를 책임질 후보”로 이재명을 지지해 달라고 피력했다.

 

이 후보는 “김포가 인구 50만 명이 넘으며 성장통을 겪고 있다”며 “(성장통이) 고착화되면 안 된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 후보는 “광역 교통망도 좀 더 확보해야 하고, 구도심 재정비도 해야 하고, 매립지 문제도 합리적으로 우리 주민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해결해 나가야 한다”며 “이런 복잡한 문제, 국가적 난제를 해결하려면 리더가 유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코로나19로 힘든 자영업자·소상공인 문제와 방역시스템 정비를 통한 경제활성화 입장도 피력했다. 이 후보는 “제가 대통령이 되면 100일 안에 민생회복 100일 프로젝트로 확실하게 코로나19 방역 시스템을 완전히 바꾸고 과거 손실·피해본 것 복구하고, 정부 방역에 협조하면 오히려 이익이 된다는 생각이 되게끔 확실하게 하겠다”며 “경제 다시 살릴 후보,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경제를 살릴 대통령은 누구냐”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재명 후보 연설 전 연단에 오른 김포시갑 지역위원장인 김주영 국회의원은 “코로나19로 힘들 때 필요한 것은 유능한 대통령”이라며 “유능한 경제 대통령, 위기에 강한 대통령은 이재명”이라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이재명 후보는 김포에 대한 많은 애정을 갖고 소중한 공약들을 해 주셨다”며 이재명 후보의 김포 지역공약 7가지를 소개했다.

 

<김포 지역공약>

① 지하철 5호선 김포연장 추진 지원 ② GTX-D 김포~부천~강남~하남 연결 추진

③ 일산대교 무료화, 차질 없이 추진 ④ 김포-일산 연결 향산대교 신설 적극 검토 ⑤ 김포스포츠레저타운 건립 적극 지원 ⑥ 아라마리나 지구의 해양레저 및 관광특구 지정 적극 지원 ⑦ 공장 난개발지역 정비 적극 지원

 

김주영 의원은 “이재명 후보는 지하철 5호선 서울 직결로 지하철 시대를 열겠다는 공약, GTX-D를 강남을 거쳐 하남까지 가겠다는 약속을 하셨다”며 “국민연금 소송으로 잠시 주춤하지만, 일산대교 무료화를 이룰 후보는 바로 이재명”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김 의원은 “우리 김포에서 이재명 후보를 압도적으로 지지해야 한다”며 “3월 9일 우리 시민들과 함께 위대한 승리를 이뤄내자”고 피력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3.1절 기념식 열려… 정하영 시장 “헌신에 예우 다할 것” (2022-03-02 14:20:03)
김포시-대한항공, ‘교육·연구 및 업무시설’ 조성 협약 체결 (2022-02-25 16:42:11)
김포시 “서울9호선 김포연장, ...
김포시-연세대 자율교과목 만든...
김포시의회 의원 연구모임 ‘따...
“농촌사랑 김장김치∙김포금쌀...
<사실은 이렇습니다> 울...
김병수 김포시장, 북한 대남방...
부천고 김포동문회, 이웃사랑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