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무역 파크 트루엘’ 총 24호실(지상 1층) 근린생활시설 분양
오피스텔 · 김포도시관리공사 고정수요 및 5,000가구 이상의 배후수요 기대
접근성 우수한 김포 골드라인 초세역권 풍무역 입지로 유동인구 풍부
김포도시관리공사가 시행하고 ㈜일성건설이 시공하는 ‘풍무역 파크 트루엘근린생활시설’ 이 2월 19일(토) 분양을 시작한다.
오피스텔에 이어 근린생활시설도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풍무역 파크 트루엘 근린생활시설’은 지하4층 ~ 지상10층, 총 215실 규모의 풍무역 파크 트루엘 오피스텔 내에 들어서는 근린생활시설로 지상 1층에
총 24개 호실로 조성된다.
‘풍무역 파크 트루엘 근린생활시설’ 은 총 215호실 규모의 오피스텔 입주민과 지상2층 업무시설에 입주 예정인 김포도시관리공사의 고정수요 및 약 5,000 가구가 넘는 대단지 아파트와 맞닿아 있어 아파트 입주민의 수요도 기대된다.
또한 오피스텔의 경우 소비력이 강한 젊은 세대들이 많이 거주할 것으로 예상돼 상권 이용률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풍무역 파크 트루엘 근린생활시설'의 인근에는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26년 준공예정)과 한강시네폴리스 일반산업단지 조성사업(‘24년 준공예정)이 추진 중이다.
또한,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지구에 대학병원과 보건대학원, 4차산업 연구중심의 공학·경영대학원 등이 들어서는 인하대 김포메디컬캠퍼스 조성이 예정된 만큼, 향후 관련 종사자의 수요를 기대해 볼 수 있다.
근린생활시설 청약은 오는 2월 19일(토) ‘풍무역 파크 트루엘’ 분양홍보관(경기도 김포시 유현로 242, 신유베라트 405호)에서 진행되며 당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2월 21일(월) 계약을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