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상공회의소(회장 이규식)가 7일 김포생활체육관에서‘2022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하영시장, 신명순시의회의장, 김주영국회의원, 박상혁국회의원, 백경녀 교육장을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 및 사회단체장, 기업인 등 190여명이 참석했다.
이규식 회장은 신년인사말을 통해 신년인사회에 참석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코로나19로 위축된 경제 상황속에 거듭되는 변화에 맞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나가자며, 어려운 경제속에 소통과 협력으로 지역경제 발전에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또한, 지속가능한 신경제체제를 구축하고 녹색생산, 소비활동촉진, 에너지이용 효율성 향상, 화석연료 사용량 단계적 축소등을 통해 에너지 다소비형 경제구조를 저탄소 녹색 경제구조로 전환하는데 기업인들의 선도자적 역할이 필요하다 말하며, 중소기업을 위한 경제정책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김포시의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당부했다.
정하영시장,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 김주영국회의원, 박상혁국회의원, 한성옥 김포세무서장의 신년사와 오병권 경기도행정1부자사 축사영상이 이어졌고, 이석영 대한노인회김포시지회장의 축하떡 커팅식 새해 덕담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연례행사인 본행사는 2년만에 열린것으로 코로나19상황을 고려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되었고, 각 기관단체,사회단체,기업인들이 참석하여 새해 인사를 나누며 신년인사회를 마무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