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우리병원, 고도현 제2대 병원장 취임
흐림 서울 5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1년11월29일mon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철호 전 국회의원, 당협 수석부위원장에 김병수 전 보좌관 임명

등록날짜 [ 2021년10월26일 18시20분 ]


 

 

김병수(51) 전 홍철호 국회의원 보좌관이 26일 국민의힘 김포을 당원협의회 수석부위원장에 임명됐다.

 

김포을 당협위원장인 홍철호 전 의원은 이날 김 신임 부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전달하고 당원 화합과 지역 현안 해결에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김병수 수석부위원장은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이회창후보 대선팀 활동을 계기로 정계에 입문, 윤상현·홍철호 국회의원 보좌관 등을 지냈으며 현재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위원장과 대변인을 맡고 있다. 중앙정치 경험이 풍부해 정치권 및 행정부에 폭넓은 인맥을 형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 전 의원과는 지난 2104년 첫 당선 때부터 20대 국회 마지막까지 6년을 함께 했다. 홍 전 의원이 김포한강선(5호선 연장), 한강 경계철책 개방, 서울~강화 고속도로, 하성IC 건설, 김포한강로 연장, 지역 내 각종 교부세 및 교육시설개선 예산 확보, 학교 신설 등 김포의 주요 사업을 추진할 당시 수석 보좌관으로 지역과 국회, 정부부처를 오가며 실무를 도맡아 진행했다.

 

또한 그는 홍 전 의원의 낙선 이후에도 홍 전 의원을 도와 지역의 문제를 꾸준히 챙기는 등 김포에 대한 이해가 높다는 평이 나온다.

김 수석부위원장은 "국민의힘 당협의 평소 김포에 대한 애정과 희망을 잘 알고 있다"며 "내년 대선과 지방선거에 시민들의 열망이 잘 반영돼 50만 도시 위상에 걸맞은 반듯한 김포가 되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민의 힘 김포시의원들, 일산대교 무로화 비용 국비로... 성명서 발표 (2021-10-28 17:44:10)
진보당 김포시위, 김포시의원들은 얼버무리기식 사과로 그 과오를 회피하려 하는가? (2021-10-26 18:13:38)
<5분발언 박우식 의원>김...
김포시, 민‧관‧경 ‘안전한 ...
제789주기 손돌공 진혼제 봉행
김포시, 2021년 시군종합평가 2...
김포시 제1회 공항소음대책위원...
김포시의회, 오는 25일 제214회...
양촌읍 청암상가서 ‘도시재생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