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박무 서울 11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3월29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혁신특별위원회 출범

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을 위해 일하는 의회로 혁신할 것
등록날짜 [ 2020년08월11일 00시00분 ]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박근철, 의왕1)의 후반기 운영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혁신특별위원회10() 대표의원실에서 임명장 수여식과 함께 출범하였다.

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에는 채신덕(김포2) 의원, 부위원장에는 오지혜(비례), 유근식(광명4) 의원 등이 선임됐다. 위원에는 지석환(용인1), 김미숙(군포3), 양철민(수원8), 오진택(화성2), 최승원(고양8), 강태형(안성6), 김태형(화성3), 서현옥(평택5), 박성훈(남양주4), 이기형(김포4), 김인순(화성1), 김진일(하남1) 의원 등이 선임됐다.

혁신특별위원회는 12 정례회의를 통해 의회운영 혁신방안 / 지방의회 발전방향 / 자치분권 발전 방안 등 의회 운영 및 지방분권 발전을 위한 전반적인 부분을 다루게 된다.

혁신특위 위원들은 임명장 수여식과 함께 1차회의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의원들의 열띤 상호 토론이 이어진 이날 회의에서는 의회운영 및 조직 개혁방안에 대해 중점적인 논의가 진행됐다.

박근철 대표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출범한 혁신특위가 의회운영 혁신과 지방의회 및 자치분권 발전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도민행복과 지방정치를 한 단계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방안들을 도출해 달라면서 혁신특위에서 도출된 다양한 방안들이 반드시 실현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다짐의 말도 잊지 않았다.

이날 위원장에 선임된 채신덕 의원은 후반기 의회 혁신의 중요한 역할을 할 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오늘 임명된 의원님들과 함께 도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을 위해 일하는 의회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골드라인, 전국 최초로 모든 역사에 ‘스마트 발열 체크기’ 도입 (2020-08-11 00:00:00)
김포시, 6월 1일 기준 개별․공동주택가격(안) 열람 및 의견 청취 (2020-08-11 00:00:00)
홍철호, 공식 선거운동 돌입…...
[22대 총선] 28일부터 본격 선...
김포시 학교급식, 획일화된 운...
김포시-울릉군, 시민에게 실질...
김포시, 오는 4월 1일 제26회 ...
제36회 김포시 문화상, 성정숙...
김포에 최초 만화특화도서관 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