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맑음 서울 12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을) 박상혁 후보 코로나19 시국 감안한 ‘차분한 유세’로 출정

유세차 대신 자전거, 마이크 대신 손인사, 4월 5일까지 ‘차분한 유세’ 기조 유지
등록날짜 [ 2020년04월03일 00시00분 ]

김포을 박상혁 후보가 21대 총선의 본 선거운동 출정을 알렸다.

출정식은 보통 이목을 끌기 위해 모든 선거운동원과 유세차가 집결하여 음향을 크게 틀어놓고 인사하는 것이 일반적이나, 박상혁 후보의 경우 코로나19 시국을 감안해 차분한 선거운동을 기조로 하였다.

선거운동원을 한 군데에 모으는 출정식 대신 삼삼오오 각 길목에 배치하여 손을 흔들거나 인사를 하는 방식으로 차분하게 시민들에게 선거운동의 시작을 알렸다.

후보의 경우 유세차에 탑승해 마이크를 잡는 대신에 선거운동원과 함께 인사를 하거나 트레이드마크인 파란자전거를 타고 시민들에게 찾아가는 방식을 택했다.

박상혁 후보는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시민들을 생각하면 떠들썩하게 선거 분위기를 내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생각했다. 대신 삶의 현장 구석구석으로 제가 찾아 들어가려고 한다사회적 거리두기기간인 45일까지 이와 같은 기조를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쉽게 이름을 알릴 수 있는 방법이 많지만, 코로나 여파로 시민들의 마음이 어떨지 헤아리며 시민들을 섬기고 한분한분 마음을 얻는 방법을 택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역시 사회적 분위기를 감안, ‘차분한 유세’, ‘희망을 주는 유세를 하라는 지침을 내린 바 있다.

박상혁 후보는 앞으로도 자전거 유세 등을 통해 김포 구석구석을 돌아다닐 예정이다.

한편 박 후보는 청와대 출신 변호사로 광역교통망 확충, 김포 산업경쟁력 강화,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등을 공약하였으며, ‘젊고 유능함을 앞세워 현역 홍철호 의원과 맞대결 중이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코로나19 극복 특별장학금 6일~10일 신청접수 (2020-04-03 00:00:00)
김포갑 박진호, 현충탑 참배로 공식 선거운동 돌입 (2020-04-03 00:00:00)
목련은 졌다.
김포시의회, 신청사 개청식 개...
교통부터 서울통합 중인 김포, ...
[선거] 김포갑을 국회의원ㆍ시...
네 번째 현장 유세 나선 與한동...
홍철호 “서울 5호선 및 9호선 ...
김포시, 특화된 시장&경쟁력 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