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페이지에서 문의
네이버톡톡
김포한강선, 검단경유 역 3개면 시민들에게...
흐림 서울 20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4년04월30일tue
 
티커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OFF
뉴스홈 > 정치/시정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URL복사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박상혁 김포을 예비후보 후원회 설립, 임채정 전 국회의장 후원회장 맡아….

임 전 의장 “박상혁은 20대의 사고와 40대의 경험을 갖춘 김포에 맞는 인물”
등록날짜 [ 2020년01월13일 00시00분 ]

21대 총선이 100일 이내로 들어온 가운데 김포을 예비후보 등록자인 박상혁 전 청와대 행정관은 후원회를 설립하고 임채정 전 국회의장이 후원회장직을 취임했다고 밝혔다.

임채정 전 국회의장은 7~80년대 언론 자유화와 민주화 운동을 이끌었고 14대부터 17대까지 내리 국회의원에 당선되었으며, 특히 제17대 국회 후반기인 2006년부터 2008년까지 국회의장을 역임하였다.

이때 임채정 전 국회의장의 비서관으로 인연을 맺은 박상혁 변호사는 평소에도 정치적 아버지로 임 전 의장을 소개할 정도로 각별한 관계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임채정 전 의장은 작년 5월 박상혁 예비후보의 변호사 개업식은 물론 14일 김포아트홀에서 열린 박상혁 변호사의 출판기념회에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날 행사에서 첫 번째로 축사를 맡은 임 전 의장은 박상혁 변호사는 저와 함께 일해 온 마지막 세대, 말하자면 막내다. 요즘 20대 중용론이 나오고 있는데 이들 못지않게 올바른 3·40대도 필요하다. 같이 일하며 쭉 지켜본 박상혁 변호사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성실한 사람으로 20대와 같은 사고와 40대의 경험을 함께 갖췄다라고 소개하며 저의 마지막 막내를 여러분께 부탁한다. 지켜봐 주시고, 키워도 주시고, 훌륭한 김포와 나라를 만드는 데 힘을 모아달라며 박상혁 변호사의 앞으로 행보에 대한 기대와 지지 의사를 밝혔다.

박상혁 예비후보는 민주주의와 언론개혁에 평생을 헌신해 온 임채정 전 의장님이 후원회장을 맡아주셔서 든든한 한편 어깨가 더욱 무겁다.”라며 임채정 의장님을 모시며 배운 경험을 살려 김포의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뛰는 모습 보이겠다. 많은 격려와 후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상혁 예비후보는 한양대학교 총학생회장, 임채정 국회의장 비서관, 서울시 정무보좌관, 문재인 정부 청와대 행정관을 거쳐 지난해 5월 구래동에 <김포와 더불어 박상혁 법률사무소>를 열고 대표변호사로 활동해 왔다.

편집부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김포시, 하성 방치폐기물 행정대집행 박차…“3월내 완료” (2020-01-13 00:00:00)
유영록 전 김포시장 출판기념회 성황리 마무리 (2020-01-13 00:00:00)
김병수 시장, 지방철도 최초 국...
2024년 1월 1일 기준 개별공시...
김병수 김포시장, 장기·운양중...
김병수 시장, 철도와 대중교통 ...
애기봉 봄맞이 연장 운영 진행,...
도시 브랜드 1위 김포, 넓어지...
김병수 김포시장이 바꾼 김포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